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국가이미지, 제품이미지 및 구매의도의 관계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0 .08
중국 시장에서 국가이미지 효과의 지역별 차이에 관한 연구
국제경영연구
2007 .01
국가이미지가 중국 소비자의 구매의향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유통과학연구
2010 .01
스마트 TV의 서비스 분석 및 발전 전략
Telecommunications Review
2013 .01
TV 홈쇼핑에서의 제품평가에 대한 서비스보증과 제품유형의 조절적 역할
광고연구
2014 .03
양방향TV 광고를 통한 구매행동(T-commerce)에 관한 연구 : 구매 후 영향과 향후 구매의사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08 .03
중국 제품의 지각된 품질이 국가 및 제품 이미지와 구매의향에 미치는 영향
문화산업연구
2018 .03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 행동유형이 TV 광고에 대한 소비자신뢰도 및 수용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문제연구
2015 .08
TV홈쇼핑의 소비자 구매행위분석을 통한 시장전략에 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3 .02
국가이미지, 제품이미지 및 구매의도의 관계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0 .08
중국 소비자의 적대감이 국가이미지 효과에 미치는 영향
국제경영연구
2014 .01
TV프로그램의 지역 이미지 분석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0 .04
TV프로그램의 지역 이미지 분석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0 .04
체류경험에 따른 한국의 국가이미지가 전자제품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17 .01
케이블 TV의 도입이 TV 시청 관련 활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언론학보
1996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