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외식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이 기업 신뢰도 및 기업평판, 고객 인게이지먼트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6 .06
기업평판에 영향을 미치는 브랜드 자산과 기업의사회적 책임활동에 관한 연구
기업경영리뷰
2018 .01
기업의 브랜드자산에 따른 CSR활동이 기업평판에 미치는 영향
벤처혁신연구
2018 .12
재중 한국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과 기업광고가 중국 소비자들의 한국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통상정보연구
2017 .12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이 중국 소비자의 인식과 행동적 반응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학연구
2016 .01
The Effect of Negative Product Publicity on Corporate Reputation Depending on the Degree of Crisis Responsibility, the Type of Consumer’s Self-construal and Product-involvement Level
Asian Communication Research
2019 .09
기업의 시장 지위와 CSR 의제에 대한 소비자의 지지가 CSR 태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7 .12
Consumer's Mixed Responses to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Moderating Roles of Consumer's Perceived Authenticity and Involvement
마케팅논집
2024 .06
The Influence of Super-Centers' Social Responsibility Activities and Authenticity On Consumer Attitude and Purchase Intention
유통과학연구
2015 .01
식품기업 제품에 대한 소비자 구매 결정요인 분석 -사회적 책임 이슈를 중심으로-
식품유통연구
2024 .09
A mediating role of social capital between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and corporate reputation: Perception of local university on CSR of KHNP
산경연구논집
2020 .01
외식 기업명성과 소비자기반 브랜드자산 간의 정준상관관계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0 .12
기업 웹사이트의 콘텐츠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지각이 기업 이미지 변화에 미치는 영향에서 소비자 만족도의 매개효과 검증
서비스경영학회지
2015 .12
항공사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기업 이미지, 브랜드 가치,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자아일치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7 .01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공유가치 창출의 인지적/감정적 신뢰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대형할인점을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16 .06
외식기업 브랜드확장 시 지각된 적합성, 소비자-브랜드 관계, 확장브랜드평가의 관계 -기업명성 및 소비자혁신성의 조절역할-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2 .12
호텔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활동에 따른 기업이미지가 기업평판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경영연구
2020 .01
A Study on the Effect of Corporate Reputation on Corporate Image and Consumer Confidence in Food Service Corporations
관광연구저널
2015 .10
기업의 ESG 활동에 대한 소비자인지가 소비자신뢰, 소비자-기업 동일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시민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소비자학연구
2023 .06
중국 내 가전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중국소비자의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업경영리뷰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