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커피전문점의 브랜드 개성, 브랜드 태도, 브랜드 애착 그리고 브랜드 충성도와의 관계
관광레저연구
2020 .01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의 브랜드 개성이 브랜드 일체감, 신뢰,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06
제주도 해외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의 브랜드 자산에 관한 실증 연구
한국무역경영연구
2020 .01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의 서비스체험과 브랜드신뢰 및 고객만족의 구조적 영향 관계 - 대안매력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21 .08
저가 커피전문점의 브랜드 증거가 지각된 가치와 브랜드 애착,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4 .06
소비자의 선택속성과 경험가치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프랜차이즈 커피 전문점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3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종사원의 조직정치지각과 직무성과의 관계연구: 심리적 압박이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8 .01
커피전문점의 판매촉진이 브랜드 충성도 및 브랜드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7 .12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 인지도가 고객행동에 미치는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5 .11
고객 만족과 브랜드 동일시가 지불 의사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커피 전문점을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7 .09
고객이 지각하는 브랜드 진정성이 브랜드 신뢰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네트워크 프랜차이즈 치과 클리닉을 중심으로 -
한국병원경영학회지
2015 .01
기술수용모형을 적용한 커피전문점의 정보품질, 브랜드가치, 그리고 e-충성도 간의 영향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5
로스터리 커피전문점의 평가속성이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친숙도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9 .11
프랜차이즈 레스토랑의 브랜드 명성이 브랜드 태도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8 .12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이용고객의 지각된 가치가 브랜드 태도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브랜드 태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3 .04
프랜차이즈 외식기업의 관계혜택이 브랜드신뢰 및 충성도 간의 영향관계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8
커피전문점의 브랜드자산이 고객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외 브랜드의 조절역할
관광연구저널
2016 .01
The Effect of the Brand Experience on Customer Value, Brand Trust and Loyalty in Starbucks Coffee Shop
관광레저연구
2020 .07
Developing Customer-Based Brand Equity in Foreign Markets : Cases of Global Restaurant Franchises in China
Asia-Pacific Journal of Business & Commerce
2016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