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제품에 대한 희소성과 지각된 융합가치가 홈쇼핑 한정판매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평가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1 .03
피부인식이 세안제 구매행동 및 구매성향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할인 혜택의 시간적 거리, 가격 할인율 및 소비자의 조절초점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2 .02
The Importance of Consumer Redemption and Group Buying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15 .12
온라인 충동구매행동의 영향요인과 부정적 결과에 관한 연구: SNS의 실용적혜택과 매몰비용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4 .10
녹색제품의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중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2 .02
Research on Materialism, Hedonism, and Psychological Alienation as Factors of Impulsive Buying in Live CommerceResearch on Materialism, Hedonism, and Psychological Alienation as Factors of Impulsive Buying in Live Commerce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4 .12
Exploring Factors of Consumer’s Impulsive Buying Behavior in Mobile Social Commerce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직무스트레스가 자존감과 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 20대 대학생의 아르바이트 일터를 중심으로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5 .02
중국 소비자 소비성향이 한국화장품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7
라이브 커머스 특성이 중국 소비자의 충동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예상 후회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5 .01
중국여성들의 복합적 구매성향에 따른 화장품 구매행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왕홍의 판매 생방송 시청이 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 중국 의류 판매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4
디지털 문화콘텐츠의 고객만족도 및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9
구두시장에서의 e-충동구매에 대한 쇼핑성향, 마케팅 자극과 위험지각의 영향
감성과학
2016 .01
인터넷 쇼핑 충동구매성향과 개인성향의 관계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5
중국 소비자의 지각된 가치가 신에너지 자동차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혁신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2 .05
지속가능한 패션 의류의 소비가치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 소비자를 중심으로 -
문화와융합
2024 .04
공동구매형 소셜커머스에 대한 중국 소비자의 재구매 의도에 관한 연구:쇼핑습관을 조절변수로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7 .01
의류제품 충동구매의 결정요인: 한·중 소비자의 차이비교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18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