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1인 미디어 브랜디드 콘텐츠 특성이 소비태도에 미치는 영향
정보기술아키텍처 연구
2018 .01
브랜디드콘텐츠의 커뮤니케이션 기법에 관한 연구 (유형구분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4
V커머스 콘텐츠 유형과 제품 유형에 따른 태도와 공유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9 .01
제품유형과 콘텐츠장르의 소비자 반응에 대한 상호작용 효과: 유튜브 브랜디드 콘텐츠를 중심으로
한국혁신학회지
2019 .11
브랜드 웹툰에 대한 2030세대의 기대가치 연구
문화와융합
2023 .07
스타벅스 커피전문점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고객의 브랜드신뢰도, 브랜드애착, 재방문의사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광고와 1인 미디어 융합 상품인 브랜디드 콘텐츠의 크리에이터 특성이 소비자의 인게이지먼트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3 .01
화장품 기업의 그린 마케팅이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충성도 및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23 .06
브랜디드 콘텐츠의 서사 구조 연구 : 모바일 음식 배달 어플리케이션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4
The Influence of City Brand Image on Consumers" Travel Intention -Convergence research based on Perceived Value Theory-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2 .09
브랜드 체험이 지속적인 브랜드 앱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5
브랜디드 콘텐츠의 브랜드 경험에 대한 연구 : 제품 유형을 중심으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0 .02
Industry 4.0 Brand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7 .12
스포츠용품 소비자의 브랜드 동일시와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 사랑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웰니스학회지
2019 .11
브랜드커뮤니티 경험가치가 브랜드만족, 브랜드신뢰, 브랜드 공동가치창출에 미치는 영향:방탄소년단과 아미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7
브랜디드 콘텐츠 접근을 위한 창작 무용극 〈모시꽃피다〉가 도시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1 .05
커피전문점의 브랜드 진정성이 브랜드 만족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개성의 매개효과 및 브랜드 충성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해양관광학연구
2023 .03
트랜스미디어 경험이 브랜드 이미지와 선호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박카스 셀프스캐너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3
Study on the Influence of Evaluation of Brain Psychological Distance by Brand Memory Types
인공지능연구
2020 .01
디지털 문화콘텐츠 특성이 이용자 만족도와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3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