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조사 대상 게임
Ⅲ. 설문 조사
Ⅳ.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게임의 양가성과 게임 캐릭터의 콘텐츠 특성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4
중국 모바일 게임의 한국 소비자 취향 분석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8 .07
A Study on the Preference and Recognition of Game Character by Expression Characteristics : Focusing on League of Legends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11
모바일 수집형 RPG의 사용자 분석 : “쿠키런: 킹덤”을 중심으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2
끝나지 않는 게임
건축
2016 .11
게임 기반 초등학생용 영어 교육 콘텐츠 개발: 플랫폼 & 수집형 RPG 기반으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12
게임 배경과 캐릭터 효과 설정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6 .01
Analysis of Character Design in Dating Simulation Mobile Games for Women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23 .03
안드로이드 플랫폼 기반의 RPG 모바일 게임 구현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9 .06
Study on the Influence of Game Character Design on Users’ Continuous Immersion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6
안드로이드를 기반으로 하는 게임 콘텐츠 개발에 대한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4
한·중·일 여성향 게임 캐릭터의 효과적인 생성을 위한 생성형 AI의 활용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4 .08
모바일 RPG 게임에서 오토 시스템 활용 형태와 사용자 인식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9 .07
게임 테마의 특성에 대한 연구 : 미국과 일본의 RPG를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7 .03
모델링 툴과 게임엔진을 이용한 캐릭터 구현 및 스토리텔링
한국정보통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1 .05
자동 전투 시스템을 통해 본 스마트폰 게임 시스템의 진화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6 .06
모바일 게임과 온라인 게임 운영 차이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게임 플레이에서 스토리 패스 현상에 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유니티 엔진을 이용한 3D 액션 RPG 게임 구현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6 .06
게임의 첫인상이 인기도에 미치는 영향: 인디 게임의 이미지적 특성을 중심으로
지능정보연구
2025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