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Introduction
Ⅱ. Study 1 : Neural Analysis
Ⅲ. Study 2 : Behavioral Analysis
Ⅳ. General Discussions
Ⅴ. Marketing Implications and Future Work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he flow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2 .12
The flow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0 .11
Flow_S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7 .05
The flow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1 .08
Flow 2016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6 .12
The Flow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8 .05
Flow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2 .12
New Flow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4 .12
Flow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3 .05
D-Flow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8 .05
Flow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8 .12
flow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8 .07
Flow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3 .05
Flow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9 .05
The flow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1 .12
Flow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7 .05
The Flow of Time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4 .12
텔레프리젠스 로봇의 수신자 중심 제어 방식이 실재감에 미치는 영향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6 .01
모바일 게임 플랫폼 평가 및 플로우경험이 게임사용자의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3
원격존재 로봇암 기반 비대면 오목 게임 플랫폼 개발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21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