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방법
4. 실증분석
5.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밀키트의 지각된 품질이 소비가치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6
How Can Healthy Meal Kits Look Attractive to Consumers?
산경연구논집
2022 .12
가정편의식(HMR)의 선택속성과 만족, 재구매의도 간의구조적 관계연구: 프랜차이즈 편의점 소비자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8 .01
소고기 밀키트 제품의 선택속성이 소비자만족도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레시피 동영상 시청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3 .03
밀키트 선택속성이 소비자 만족, 구매의도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21 .08
케어푸드 HMR의 선택속성이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10
밀키트 소비가치가 브랜드 몰입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1인 소비성향을 조절변수로
호텔관광연구
2022 .10
밀키트 선택속성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이미지와 브랜드 품질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산업혁신연구
2023 .03
중국 소비자의 밀키트(Meal Kit: 预制菜)제품 재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귀차니즘을 중심으로 -1인 가구 vs 일반 가구-
한중사회과학연구
2023 .04
HMR에 대한 선택속성 지각이 만족과 추천의도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8 .06
HMR 선택속성이 태도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신뢰의 조절역할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8 .03
밀키트(Meal-Kit)의 제품 선택속성이 고객만족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2 .04
밀키트 제품 선택속성이 고객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1 .11
Study on Influence of Korea’s Selection Attributes of HMR on Trust, Customer Satisfaction, and Repurchase Intention
The Journals of Economics, Marketing & Management
2021 .12
코로나-19로 인한 HMR의 밀키트 상품 선택속성이 구매행동 및 소비자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1 .09
여성 고객의 밀키트 선택속성이 긍정적 소비감정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제품 신뢰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산업혁신연구
2024 .03
HMR 선택속성이 소비자태도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21 .01
어린이를 위한 요리 체험형 밀키트의 선택속성이 신뢰, 소비자의 태도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23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