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2017 Issue Paper 제 7호] 학교 안전교육 실태 분석과 과제 (CP2017-02-07)
[KEDI] 연구보고서
2017 .01
‘특집 | 제4차 산업혁명 시대의 도시구조 변화전망과 정책과제’를 읽고 외
국토
2017 .03
제4차 산업혁명 시대의 도시구조 변화전망과 정책과제
국토
2017 .02
[2017 Issue Paper 제 8호] 혁신학교의 성과 분석 및 과제 (CP2017-02-08)
[KEDI] 연구보고서
2017 .01
학교에서 놀이교육의 현황과 과제 (CP2018-29)
[KEDI] 연구보고서
2018 .01
최근 교육정책 환경 분석과 향후 변화 전망 (CP2018-02)
[KEDI] 연구보고서
2018 .01
학교공간혁신을 위한 인식변화와 향후 과제(CP2019-03)
[KEDI] 연구보고서
2019 .01
제4차 산업혁명과 교육
교육비평
2017 .05
제4차 산업혁명 시대의 산업구조 변화 방향과 정책과제
국토
2017 .02
이슈페이퍼 07 -2015 개정 교육과정의 방향과 주요 개정 내용-(CP2015-01-7)
[KEDI] 연구보고서
2015 .01
4차 산업혁명 시대, 산업 R&D 투자 방향과 과제
월간 KIET 산업경제
2017 .07
4차 산업혁명시대의 교육과 미디어
한국어린이미디어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9 .06
4차 산업혁명시대의 가상현실의 흐름과 전망
미디어와 교육
2017 .06
CP 도입 20년의 성과와 과제 [3]
경쟁저널
2020 .11
CP 도입 20년의 성과와 과제[2]
경쟁저널
2020 .08
CP 도입 20년의 성과와 과제 [1]
경쟁저널
2020 .05
제4차 산업혁명과 뇌-기반 교육
교육비평
2017 .05
[ISSUE 03 제4차 산업혁명] 제4차 산업혁명에서 지식재산의 이슈 및 전망
Global IP Trend
2016 .12
4차 산업혁명 시대, 우리의 삶은 어떻게 될 것인가
한국진로교육학회 학술대회지
2020 .11
학교조직 내 교사 세대 간 인식 차이와 과제(CP2019-13)
[KEDI] 연구보고서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