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사회적 약자의 미용시설 접근성 개선을 위한 실태조사 및 공간 평가지표 연구
한국미용학회지
2023 .04
헤어살롱 신뢰와 시술만족 및 재방문의사의 관계
한국미용학회지
2018 .12
COVID-19 관련 고객의 미용실 방역에 대한 위험지각이 미용실 회피와 선호 미용실 형태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21 .08
헤어살롱 종사자의 회복탄력성, 고객지향성, 직무만족의 관계
한국미용학회지
2020 .01
미용시설 이용 개선을 위한 유니버설 디자인 가이드라인 개발 연구
한국미용학회지
2023 .06
헤어샵의 점포속성이 고객만족, 점포애호도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7 .01
성인여성의 미용실 모발염색 행위의 특성과 만족도에 관한 연구
한국미용학회지
2018 .10
중장년층의 노후준비가 미용실 선택속성과 헤어관리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23 .06
중장년층의 헤어서비스 소비성향이 헤어관리행동과 미용실 선택속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22 .06
COVID-19에 따른 인식변화가 미용실 이용고객의 위생인식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22 .08
저가헤어살롱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와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19 .01
헤어미용 소비자의 기대요소 및 재방문의도에 대한 연구: 방문경로를 중심으로
한국미용학회지
2023 .06
미용사의 서비스품질이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프랜차이즈·일반·1인 미용실을 중심으로-
한국미용학회지
2019 .01
1인 미용실 SNS정보특성이 소비자태도 및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23 .02
Perfect Salon
Moving Image & Technology (MINT)
2023 .04
헤어살롱의 브랜드이미지와 고객만족의 관계에서 브랜드자산의 매개효과
한국미용학회지
2019 .01
헤어살롱 소비자의 감정반응과 신뢰도의 관계에서 브랜드태도의 매개효과 연구
한국미용학회지
2019 .01
Relationship Between Consumers' Hair Care Behavior, Hair Salon Worker Selection Attributes, and Customer Satisfaction
한국미용학회지
2024 .06
헤어샵 종사자의 염색 서비스 실태와 인식에 관한 연구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