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어린이과학관의 체험형 전시시설 사례분석 - 인천 어린이과학관을 중심으로 -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7 .01
한국의 국립박물관 온라인 융합 전시 분석 현황 연구 -국립박물관 52개소의 온라인 전수조사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2 .06
인터랙티브 미디어 체험전시의 요소와 관람객 선호도에 관한 연구-라스코전시관 공룡체험전의 사례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시게루 반 전시공간의 생태적 특성과 변화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2
중국 도시계획전시관의 체험형 전시유형에 따른 관람객 만족도에 관한 융합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2 .06
체험교육 접근성 증진을 위한 Edu-Tainment 개념의전시환경계획지표연구 (Ⅰ) - 초등학교 어린이의 관람행태 및 인지특성 분석을 중심으로-
청소년시설환경
2016 .01
Go to an exhibition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8 .07
온라인 졸업전시 웹 사이트 구조와 콘텐츠 분석 2020년 국내 시각디자인 전공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1 .01
몰입형 디스플레이 기반 체험전시 디자인에서의 게임기획 요소 적용 사례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12
체험경제이론을 적용한 스크린야구장 체험요인이 즐거움, 체험가치, 삶의 질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1 .04
체험이 브랜드 개성 지각에 미치는 영향 연구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2 .11
포스트-코로나 시대의 전시 형식에 관한 연구 : 게이미피케이션 방식의 전시를 중심으로
문화와융합
2021 .12
실감체험형 비대면 3D웹 전시관 플랫폼에 관한 서비스 기획 및 구축 연구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21 .06
내용적 관점에서 분석한 과학전시 국내연구 동향과 과제 : 과학전시의 이론화에 관한 고찰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5 .09
몰입형 전시의 체험요소가 관람만족도와 사후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정보기술아키텍처 연구
2023 .03
전시박람회 온라인가상전시 설계 프레임워크 및 사용자경험 요소에 관한 연구 - CES2021 온라인 가상전시 사이트 운영 기업 사례를 중심으로 -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2 .02
어린이박물관의 유아 체험전시 프로그램 연구 - 창의성 발달을 중심으로 -
문화와융합
2023 .11
Pine과 Gilmore의 체험경제이론을 적용한 식품기업의 쿠킹클래스 체험과 지각된 가치, 플로우 경험, 브랜드 태도 간의 관계 검증
식공간융합연구
2023 .03
디지털기술을 적용한 특별기획전 관람객의 체험만족도에 관한 조사연구:국립중앙박물관을 중심으로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0 .01
국제해양레저위크(KIMAWEEK) 요트체험 참가자의 체험요인과 체험만족 및 재참가의도와의 구조적 관계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