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죽의 기호도에 관한 연구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1998 .01
외식업체 고객의 서비스 품질에 대한 기대도/만족도 분석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00 .01
한식당 이용고객의 서비스품질 평가에 관한 연구 - 삼겹살 전문점을 중심으로 -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05 .01
우리나라 국군 장병의 식생활 행동과 기호도에 관한 조사 연구 -현역 군 단기복무자를 중심으로-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1990 .01
우육조리법(牛肉調理法)의 역사적(歷史的) 고찰(考察) - I. 우육을 사용한 국류의 조리법을 중심으로 -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1992 .01
패밀리 레스토랑의 핵심${\cdot}$고품질${\cdot}$기본서비스 요인과 요인 별 고객관리 차별화 전략에 관한 연구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08 .01
남해안 관광지 식당의 음식서비스에 대한 내국인 관광객들의 가치 지각에 영향을 주는 요인 분석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08 .01
위탁운영 사업체급식소의 운영현황에 따른 고객만족도 분석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1999 .01
레스토랑의 서비스 제공단계별 Meal duration이 고객의 서비스품질 평가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10 .01
대학교 기숙사 급식소의 이용실태 조사 및 운영형태별 서비스 품질 영역에 대한 고객 만족도 평가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00 .01
중국유학생의 한식당 음식품질과 고객만족, 재방문의도에 관한 연구 - 한국음식 인지도 차이를 중심으로 -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12 .01
외식업체에서 제공되는 음식 및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의 기대도와 만족도에 관한 연구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01 .01
패밀리레스토랑의 서비스 접점 요소가 고객의 감정적 반응 및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10 .01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의 서비스 품질이 서비스 가치, 고객 만족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18 .01
재미 한국 식당을 이용하는 외국인 고객들의 한국 음식 및 서비스 속성에 대한 인식도 조사;IPA 분석을 통한 음식${\cdot}$서비스 속성 분석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08 .01
멕도날드 이용고객의 선택속성에 따른 이용만족 및 충성도에 관한 연구+ -독립매장과 공동 브랜딩 매장 고객간의 비교-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04 .01
병원 직원식 서비스의 품질특성에 대한 직원만족도 분석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02 .01
레스토랑 유형에 따른 레스토랑 서비스 인카운터 품질 평가 수준, 감정적 반응, 고객 만족 및 서비스 충성도 차이 분석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06 .01
서울 ${\cdot}$ 경기지역 냉면전문점의 서비스 품질에 대한 중요도 평가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07 .01
레스토랑 서비스 단계에 따른 서비스 속도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11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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