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반영구화장 SNS정보특성과 소비자태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국제보건미용학회지
2020 .01
증강현실 패션 제품의 이용 경험이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확장된 기술수용모형(ETAM)을 중심으로
애니메이션연구
2015 .03
모바일 쇼핑몰의 소비자 제품 구매 의도 및 구매 행동요인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09
스포츠 분야에서 통합기술수용모델(UTAUT)의 메타분석
체육과학연구
2023 .06
아웃도어웨어 구입에서 소비자 헌신과 구매의도 간의 관계분석 : 확장된 계획행동모형을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12
중국 소비자의 패션라이프스타일에 따른 한국 브랜드유아동복 구매 의도에 관한 연구 -중국 20-30대 주부를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0 .01
브랜드 충성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하에서의 지각된 위험의 매개효과 분석 - 한ㆍ중 패션 소비자 비교를 중심으로 -
한복문화
2021 .09
소비자 유형에 기반한 전통문화상품디자인 평가 요소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기초조형학연구
2023 .08
기술수용모델(TAM)을 통한 스포츠 브랜드 앱(Sports branded apps) 수용 및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 나이키 플러스 앱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5 .08
구매의도와 뷰티 인플루언서의 신뢰성, 정보수용, 제품태도 간의 구조적 관계
한국디자인포럼
2021 .01
업사이클링 패션제품의 지각된 위험 차원과 신뢰, 구매의도 및 추천의도의 영향 관계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5 .01
틱톡 라이브 커머스 쇼호스트 공신력과 예고영상이 여성 패션 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구매혜택을 조절변수로-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3 .04
유명인(Celebrity)의 개인 패션 브랜드에 대한 구매동기 요인이 브랜드태도, 구매의도 및 제품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 소비자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12
스포츠의류 소비자의 계획된 행동과 구매의도 간의 구조모형 : 운동경력에 의한 조절효과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12
뷰티크리에이터 특성이 브랜디드 콘텐츠 태도, 구매의도, 공유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미용학회지
2020 .01
디자인 만족도 및 제조국 이미지가 연령대별로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및 두 변수의 상호작용에 관한 연구 -중국 가전제품을 대상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0 .03
패션명품 구매시 정보원 이용이 브랜드 인지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09
패션 매장의 셀프 서비스 테크놀로지(SST) 기술 속성이 인지적 반응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19 .01
골프웨어 소비가치, 태도, 구매의도의 인과적 관계 - VAB(Value-Attitude-Behavior)모델을 중심으로 -
코칭능력개발지
2025 .03
온라인 패션쇼핑몰의 추천서비스 유형별 사용자 평가와사용의도 및 구매의도
한국디자인포럼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