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심경호 (길림성 장백현조선족중학교)
저널정보
길림성민족사무위원회 중국조선어문 중국조선어문 2020년 제5호(통권 제229호)
발행연도
2020.9
수록면
91 - 96 (6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조선족고급중학교교과서 조선어문 필수 1》부터 《조선족고급중학교교과서 조선어문필수 4》까지 살펴보면 모두 8개의 습작과문이 있는데 그 내용들을 교원이 어떻게 실감 있고 재미 있게 효과적으로 가르치는가 하는 것은 자못 중요한 문제이다. 초중에서 일정한 작문기초를 닦고 고중에 진학한 학생들에게 어떻게 사물을 관찰하고 창의적인 생각을 하게 할 것인가는 반드시 중시해야 할 문제라고 생각한다. 특히 대학입시를 앞두고 있는 학생들은 자기나름의 세계관, 인생관, 스찔이 있는 글을 지어내야 할 것이다. 누군가 “관찰한 만큼 보이고 보인 만큼 쓸 수 있다.”고 하였다. 본 론문에서는 학생들의 글짓기능력 제고를 목적으로 하여 조선족고중 조선어문교원들이 습작교수에서 어떻게 다양한 실례를 활용하여 학생들의 창의적 사유능력을 배양해야 할 것인지에 대해 론술하였다.

목차

론문요지
들어가면서
본론
나오면서
참고문헌
论文摘要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20-710-0013116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