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송민정 (한세대학교)
저널정보
한국방송·미디어공학회 방송과 미디어 방송과 미디어 제25권 제4호
발행연도
2020.10
수록면
9 - 17 (9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목차

Ⅰ. 서론
Ⅱ. 글로벌 시각에서 본 코로나19(COVID 19)가 미디어시장에 미치는 영향
Ⅲ.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국내 미디어 소비 및 시장 변화
Ⅳ. 국경 없는 미디어 시장 경쟁의 키는 단연 ‘작품성 높은 콘텐츠’
Ⅴ. 콘텐츠 역량 확보를 위한 국내 미디어산업 생태계 변화
Ⅵ. 가입자 수 확대를 위한 국내 미디어산업 생태계 변화
Ⅶ. 콘텐츠 역량, 가입자 수 확대 넘어 가입자 락인 위한 최대 처방제, AI큐레이션
Ⅷ. 결론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20-567-001584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