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초록
Ⅰ. 서론
Ⅱ. 학업중단숙려상담 프로그램의 배경 이론: 계획된 행동이론, 원형/의향 모형
Ⅲ. 방법
Ⅳ. 결과
Ⅴ. 논의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학교 밖 청소년의 학업중단 사유와 경험 이해: 학업중단 예방 정책에의 시사점
한국청소년연구
2021 .08
일반계 남자고등학생의 학업중단숙려에 이르는 학교생활요인 탐구
학교사회복지
2016 .01
학업중단위기청소년을 위한 학업중단 예방 프로그램 개관 연구
한국심리학회지:학교
2015 .01
특성화고등학교 학생의 학업중단에 대한 현상학적 연구
대한공업교육학회지
2019 .03
청소년 학업중단 이후의 경험에 대한 현상학적 연구: 회복센터 거주 청소년을 중심으로
교류분석상담연구
2023 .06
대학 신입생의 학업중단 예측요인 분석: A대학교 사례를 중심으로
교육방법연구
2021 .11
전국 고등학교 학생의 학업중단에 대한 종단적 분석 : 학업중단 변화양상에 따른 유형탐색, 학교폭력 및 학교상담의 변화추이를 중심으로
한국아동복지학
2017 .09
학교 밖 청소년이 인지하는 학업중단에 대한 인식 변화궤적 유형화 연구
사회과학연구
2023 .08
청소년의 학업중단 경험연구 - H청소년대안센터 학업중단 청소년을 대상으로
상담학연구
2017 .10
청소년의 학업스트레스가 학업중단의도에 미치는 영향:자아탄력성의 조절효과
미래청소년학회지
2018 .01
학교상담현장에서 인식하는 학업중단숙려제의 실제: 근거이론 접근을 중심으로
상담학연구
2018 .04
학업중단 청소년 지원 프로그램 효과 메타 분석: 2002년~2022년 국내 학술지 및 학위논문을 중심으로
열린교육연구
2023 .05
학업중단 위기청소년을 위한 집단상담 프로그램 개발과 효과성검증 -사회성 향상을 위한 이야기치료 중심으로-
한국범죄심리연구
2020 .01
학업중단 청소년의 학교적응 잠재프로파일: 학업중단 이유와 진로계획의 차이
[KEDI] 한국교육
2020 .10
초·중·고교 학생들의 학업중단율 변화에 대한 연령-기간-코호트 효과 분석
한국인구학
2016 .12
초등학생 학업중단 예방 및 대안교실 프로그램 개발을 위한 국내외 학업중단 예방 프로그램 특징 분석
교육연구
2021 .12
청소년 학업중단 숙려상담 체크리스트의 타당성 검증: 학교상담사의 학업중단 숙려상담 경험과 초․중․고․교육청 등 소속 기관을 중심으로
Global Creative Leader : Education & Learning
2019 .01
대학생의 학업중단 영향요인 분석
공공정책연구
2020 .01
공교육 학업중단경험 청소년의 대안교육 특성화고등학교 학업복귀 경험에 관한 질적 사례연구-학교 담장 밖의 아이들, 또 다른 학교에 문을 두드리다-
청소년복지연구
2015 .01
신입생의 학업중단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 : K 전문대학교를 중심으로
청소년문화포럼
2016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