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가설 설정
Ⅲ. 연구방법
Ⅳ. 연구 결과
Ⅴ. 결론
REFERENCES
국내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친환경농산물 이미지가 지각된 품질, 지각된 가치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08
친환경농산물의 구매요인이 소비자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06
소비자의 환경의식이 친환경 제품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논집
2018 .01
친환경 농산물의 신뢰 및 구매의도에 소비자 관심도요인이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2022 .12
식생활 라이프스타일 유형이 소비가치관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친환경 농산물의 소비와 구매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7 .12
친환경 농산물 소비자의 집단별 소비특성 및 정책에 대한 인식연구
농촌계획
2022 .11
친환경 제품의 외재적 속성이 지각된 가치, 지각된 위험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유기농우유를 중심으로
아태비즈니스연구
2019 .01
소비자의 건강관심도가 친환경농산물의 구매행태에 미치는 영향 분석
농업경제연구
2018 .01
IMB모델을 적용한 친환경 정보와 동기, 행동기술이 친환경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2015 .08
Differences in the Perceptions, Attitudes, and Intentions of Consumers according to Eco-Friendly Labels on Household Chemical Products: With a Focus on Detergents and Fabric Softeners
Journal of Safety and Crisis Management
2023 .05
친환경농산물 선택속성이 만족도 및 구매 의도와의 구조적인 인과관계에 관한 연구: 만족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3
외식 소비자의 내적 변인들이 친환경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혁신연구
2024 .06
친환경농산물에 대한 건강관심도와 환경관심도가 소비자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가족 형태의 조절효과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8 .05
친환경 제품 구매는 착한 마음으로 충분하지 않다: 이타적/이기적 동기가 친환경 제품 구매 행동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연구
2021 .02
친환경농산물 소비자의 주관적 지식에 따른 세분시장 특성분석
식품유통연구
2019 .01
대학생들의 친환경농산물에 대한 가치관이 친환경적 태도 및 구매의도간의 구조적 영향 관계 : 소비자 신뢰의 조절효과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7 .02
An Empirical Comparison of Alternative Models of Consumers’ Environmental Attitudes and Eco-friendly Product Purchase Intentions
Seoul Journal of Business
2017 .06
친환경 농산물 전문 인터넷쇼핑몰의 사이트 이미지와 서비스 품질이 신뢰, 고객만족 및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창조와 혁신
2015 .01
순서화 로짓모형을 이용한 친환경농산물 신뢰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분석
산업경제연구
2015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