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연구결과
Ⅳ.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가상 인플루언서의 SNS 뷰티 광고에 대한 2030세대 소비자들의 신뢰도와 선호도 조사
한국화장품미용학회지
2022 .09
소셜미디어에서 인플루언서와 팔로워 간의 신뢰 구축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3 .06
A Fluid Influencer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4 .08
SNS 뷰티 인플루언서 특성이 인플루언서 신뢰 및 구전 의도에 미치는 영향: 스커트패턴을 중심으로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24 .02
가상 인플루언서 속성이 상품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콘텐츠 이용 만족과 구매의도를 매개변인으로-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3 .04
스포츠 인플루언서 특성, 서비스 만족, 브랜드 신뢰성, 구매 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2024 .08
패션 인플루언서의 체형이 자기표현 및 자기제시의도, 인플루언서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 친근감의 매개 역할을 중심으로 -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21 .01
SNS 여성 골프 인플루언서의 콘텐츠 속성과 매력자본이 SNS 구독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5 .02
스포츠 인플루언서 특성이 해시태그와 소비자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3 .02
인플루언서 특성이 MZ세대의 소비가치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화장품미용학회지
2022 .12
MZ 세대가 인지하는 스포츠 인플루언서의 특성이 브랜드 진정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4 .08
소셜미디어 뷰티 인플루언서의 매력성, 정보 품질, 지속적 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24 .08
버추얼 인플루언서의 특성이 패션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모방욕구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24 .02
소셜미디어 뷰티 인플루언서와의 준사회적 상호작용이 브랜드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21 .01
뷰티 인플루언서 특성과 제품 특성이 신제품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_중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22 .12
SNS 스포츠의류 광고모델 유형에 따른 광고모델 속성이 대학생의 광고태도, 검색의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코칭능력개발지
2025 .01
스포츠 인플루언서 매력성이 플로우, 관계유지의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0 .10
SNS에서 광고모델 유형, 광고형식에 따른 스포츠의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상향사회비교성향의 조절효과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08
인스타그램 패션 인플루언서의 패션디자인 특성 분석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9 .01
인플루언서 콘텐츠 이용 실태에 따른 소비자 인식 및 구매 의도에 관한 연구 -두발용 화장품을 중심으로-
국제보건미용학회지
2024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