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5%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유료 OTT 서비스 이용자의 지속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유튜브 프리미엄(YouTube Premium) 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22 .09
유튜브 뒷광고 문제, 어떻게 풀 것인가
KISO 저널
2020 .10
유튜브로 애쓰는 것 보고 있다
주간경향
2025 .01
유튜브와 알고리즘 정치
뉴 래디컬 리뷰
2021 .09
크리에이터로 변신하는 기자들_“유튜브에 미래가 있다”
신문과방송
2018 .11
지역방송의 유튜브 전략과 광고 연계 방안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0 .11
[유튜브 생태계 트렌드] 유튜브 세계에 뛰어든 전문가들
포브스 코리아
2022 .09
[광고로 보는 세상 (27)] 유튜브 광고_모르고 하면 돈 낭비
신문과방송
2020 .06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의 차별적 특성과 이용자의 감당 능력이 서비스 수용에 미치는 영향
통상정보연구
2023 .09
유튜브 규제 어디까지 가능할까
관훈저널
2025 .03
나에게 유튜브는 [ ]다 - 50살 아저씨의 유튜브 도전기
월간 시대
2019 .09
관광콘텐츠 특성을 이용한 유튜브 이용자 시장세분화 연구
관광연구저널
2020 .06
[Current Economy] 유튜브 뒷광고 논란 왜 커졌나_헐렁한 규제 위에서 춤추다
더스쿠프
2020 .08
온라인 의료광고의 문제점 및 개선방안 - 유튜브, SNS 중심으로
조사보고서
2019 .12
유튜브 이용자의 저항과 수용 요인에 관한 연구: 성격 특성과 혁신특성을 중심으로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21 .09
유튜브 네이티브 광고효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시청동기와 유튜브 인플루언서의 콘텐츠 적합성을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23 .05
국내 주요 기업의 유튜브 분석: 홍보 활동과 현황
광고PR실학연구
2021 .01
[Business Point of View] 국내 커머스 위협하는 유튜브 : 이젠 쇼핑까지… 유튜브 어디까지 갈래
더스쿠프
2025 .02
한국 정치, 유튜브 때문에 망하는 이유
관훈저널
2025 .03
유튜브 컬처
KISO 저널
2018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