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Ⅰ. 서론
Ⅱ. 고교학점제의 의미
Ⅲ. 도덕과 교육에서의 고교학점제 시행 준비 방안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고교학점제 도입을 위한 초 · 중등교육법의 법적 문제와 개정방향
동아법학
2019 .08
고교학점제하에서 도덕과를 통한 진로교육
윤리교육연구
2021 .10
특수교육대상학생을 위한 고교학점제 방향 탐색
지체.중복.건강장애연구
2021 .10
고교학점제 업무 담당 일반교사가 인식하는 중도지적장애 학생의 정당한 고교학점제 참여 방안
지적장애연구
2022 .06
고교학점제 도입과 2022 교육과정 개정에 따른 도덕과의 변화와 과제
도덕윤리과교육
2021 .11
고교학점제의 쟁점과 과제 : 2018~2022 KCI 등재 학술지 논문 중심으로
교육과학연구
2023 .03
고교학점제 도입에 따른 도덕과 교사별 과정 중심 평가의 의의와 적용 방안 논의
도덕윤리과교육
2021 .11
고등학생의 고교학점제 과목 선택 사례 연구
한국진로교육학회 학술대회지
2023 .05
고교학점제에 적합한 교과목 편제를 위한 ‘사회(역사/도덕 포함)’ 교과군 교육전문가 인식 조사
도덕윤리과교육
2022 .05
학점제의 고등학교 교육과정 도입에 대한 요구 조사
한국교원교육연구
2019 .01
특수교육대상학생에 대한 A고교학점제 선도학교 일반교사의 경험과 인식
통합교육연구
2022 .05
고교학점제에 대한 국제비교 연구
한국교육학연구
2019 .01
고교학점제와 정보 교육과정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22 .01
고교학점제에 대한 해외 인식조사: 덴마크, 아일랜드, 스웨덴을 중심으로
열린교육연구
2021 .11
고교학점제에 따른 도덕과 교육의 과제
한국도덕윤리과교육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21 .04
고교학점제에서의 학생평가 및 대입제도 관련 교사 인식 조사
교육평가연구
2021 .01
고교학점제 선택과목 확대 가능성 탐색: 교사 전공별 담당교과 현황 및 인식 분석을 중심으로
한국교원교육연구
2019 .01
고교학점제 경험이 있는 일반 및 특수교사 의견 분석을 통한 특수교육대상학생 고교학점제 운영 방안 탐색
특수교육논총
2021 .11
고교학점제와 선택형 교육과정
교육정책토론회집
2017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