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10%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I. 서론
II. 이론적 배경
III. 연구 방법
IV. 실증분석
V. 가설검증
VI.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SNS 유형이 브랜드충성도 및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개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경영연구
2018 .01
브랜드SNS의 특성과 신뢰, 고객충성도간의 관계
경영경제연구
2019 .02
브랜드의 SNS 활용에 있어서 사회적 실재감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신뢰와 즐거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경영연구
2018 .01
지방자치단체의 여행목적지에 대한 SNS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 브랜드 이미지와 태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22 .06
모바일 SNS 환경에서 브랜드 감정과 브랜드 신뢰가 브랜드 구전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모바일 SNS 활용정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5 .02
소비자-브랜드 관계, 소비자-소비자 관계, 브랜드 충성도 등의 관계에서 SNS 브랜드 페이지의 매개적 역할에 대한 연구-브랜드의 관여도와 소비자-브랜드 상호작용성의 수준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경영연구
2017 .01
모바일 소셜 네트워크 환경에서 브랜드 SNS 특성이 브랜드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브랜드 체험정보 공유성과 브랜드 이미지 적합성의 한미간 영향력 비교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8 .02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환경에서의 브랜드 충성도 형성과정에 대한 연구 : 브랜드 사회자본을 통한 관계적 경로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5 .12
SNS 시스템을 이용한 무점포 광고 전략이 소비자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무점포 화장품을 중심으로
도시정책연구
2018 .01
모바일 소셜 네트워크 환경에서 자기효능감과 정보공유성향이 브랜드 SNS 활용강도와 브랜드 성과에 미치는 영향 : 한국과 미국의 국제비교
글로벌경영학회지
2015 .12
관광산업의 SNS 마케팅 활동이 브랜드 인지도, 브랜드 이미지, 기업 이미지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5 .07
SNS 내 브랜드 의인화 효과 연구
광고연구
2017 .12
모바일 환경에서 브랜드 SNS 활용강도 영향요인에 관한 한미 간 비교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6 .08
SNS화장품 광고에서 화장품구매행동, 소비성향, 외모관심도가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광고모델 매력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진로창업경영학회지
2024 .09
SNS를 통한 정보 노출이 브랜드 인지 및 구전행동에 미치는 영향: 소수의 법칙과 고착성 법칙, 상황의 힘 역할을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16 .01
항공사 SNS마케팅 특성이 고객만족, 브랜드 태도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SOR모형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3 .06
SNS 마케팅 특성 및 인플루언서 특성이 몰입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애호도의 매개효과 및 인게이지먼트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21 .09
SNS 특성이 브랜드 자산과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 사례를 중심으로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7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