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Consumers’ Choice for Fresh Food at Online Shopping in the Time of Covid19
유통과학연구
2020 .01
식품안전성과 식품표시가 온라인 식품 구입 행태에 미치는 영향
농업경영.정책연구
2022 .06
온라인 식품 비구매 소비자의 유형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3 .01
The Influence of Attributes of Online Food Product Distribution Channel on Brand Trust and e-Loyalty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2
A Study on the Effects of Online Shopping Fresh Food Quality on Purchase Satisfaction and Repurchase Intention: Focusing on the Effects of Food Lifestyle Control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4 .10
온라인 식품구매 단계별 서비스 실패와 회복이 브랜드 인식에 미치는 영향: 외식 브랜드의 온라인 판매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8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온라인 식품 수요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의 상대적 중요도 변화에 관한 연구
로지스틱스연구
2022 .10
Online versus Offline in Purchase Channel Decision for Fresh Food from the Perspective of Cooking Inconvenience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04
농축수산물 이력추적시스템 품질이 지각된 혜택을 통한 재구매 행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
유통경영학회지
2023 .06
The effects of the delivery service quality of online fresh food shopping malls on e-satisfaction and repurchase intention of online customers
East Asian Journal of Business Economics
2018 .01
육아커뮤니티에서 온라인 구전정보 조회 수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6 .06
온라인 소매유통시장(B2C)을 통한 인도네시아수출확대전략에 관한 연구
무역연구
2018 .01
The Effects of Perceived Risks on Food Purchase Intention: The Case Study of Online Shopping Channels during Covid-19 Pandemic in Vietnam
유통과학연구
2021 .09
온라인 신선식품 구매 동기와 구매 만족도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2 .11
한국 소비자의 온라인 식품구매 결정요인과 식품 공급사슬 다각화에 관한 연구
전자무역연구
2020 .01
온라인 무료체험 서비스 만족과 유료 회원 가입 의도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1 .10
Distributing Goods and Information Flow: Factors Influencing Online Purchasing Behavior of Indonesian Consumers
유통과학연구
2021 .01
B2C 온라인수출 활성화를 위한 해외시장진출방안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9 .12
한・중 비교를 통한 중국 온라인 쇼핑몰의 활성화 방안연구
유통경영학회지
2016 .12
소비자의 특성이 온라인 상품평 활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