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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톡과 위챗의 만족도와 지속적 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비교 연구
사회과학연구
2020 .10
중국 모바일 간편 결제서비스의 지각된 가치 및 사용의도에 관한 연구: 위챗 페이를 중심으로
경영컨설팅연구
2020 .01
모바일 위챗 속성 요인과 모멘트 정보공유가 한국브랜드 인지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논집
2016 .01
Consumer Engagement in Social Media Advertising: An Examination of Advertising Acceptance Model in WeChat
광고PR실학연구
2018 .01
중국 위챗(WeChat) 관광정보 특성이 신뢰, 관광지 선호도,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
2023 .06
서로 다른 광고유형이 중국 소비자들에게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전자무역연구
2019 .01
SNS 광고 분류에 따른 수용자 반응과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국내 대학생들을 중심으로
전문경영인연구
2016 .01
중국SNS인 웨이신(Wechat) 특성이만족을 경유하여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물류연구
2018 .01
중국 SNS 메신저 위챗을 활용한 중국어 연구의 확대
국제학논총
2016 .12
중국 WeChat의 다차원 고객 참여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글로벌경영학회지
2016 .06
요즘 TV광고, 왜 길어지는가? : 긴 광고 집행현황 분석과 제작자/수용자 반응조사를 중심으로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5 .05
Chinese Consumer’s Continuous Usage Intention of WeChat mini-program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0 .08
고객 서비스 챗봇의 사회적 실재감이 서비스 품질과 사용자 인식에 미치는 영향
고객만족경영연구
2022 .04
유튜브 광고 환경에서의 소비자 경험 연구: 지각된 침입성과 통제감을 중심으로
소비자학연구
2021 .10
디지털 전환 시대의 광고 정의 요소, 광고 가치, 신유형 광고범위에 대한 소비자-전문가 인식 비교연구
광고연구
2023 .12
광고태도의 부분매개효과를 통해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진정성의 영향에 관한 모형 검증 연구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20 .02
중국 제3자 모바일 결제시장에서 후발주자의 추격 성공 요인 분석 — 위챗페이의 오락성을 중심으로
중국학논총
2019 .01
구매 시점 광고의 인지 활용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문화연구
2022 .09
전자책 이용자의 기본심리욕구가 지각된 유용성과 지각된 이용용이성을 통해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출판학연구
2022 .12
윈도우 및 안드로이드 환경에서의 WeChat 메신저 아티팩트 분석 연구
디지털포렌식연구
2020 .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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