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기술융합에 기반한 광고 크리에이티브에 관한 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5 .01
핵심 크리에이티브 요소의 포함 형태에 따른 TV광고 효과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11
소비자의 혁신성향과 뉴미디어의 사용 : 모바일 미디어의 사용과 신제품 구입을 중심으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6 .01
대학생 소비자교육의 효과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6 .09
소셜미디어 특성이 소비자 신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소비자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2
빅데이터 활용 요인이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5 .02
뉴미디어 광고, 제품의 소비자를 광고의 생산자로 만들다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The audience's reaction effect based on vicarious emotional experiences and creative rhetorical expressions of the networking media platforms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1 .01
1인 미디어 브랜디드 콘텐츠 특성이 소비태도에 미치는 영향
정보기술아키텍처 연구
2018 .01
소비자의 독립성이 합의된 주장 광고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9
2019 칸 국제광고제(Cannes Lions)를 통해서 본 글로벌 광고 크리에이티브 트렌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12
패션사진 표현 유형과 소비자 구매 의도에 관한 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7
중국 소비자의 지각된 가치가 신에너지 자동차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혁신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2 .05
소비 트렌드와 서비스혁신사례 연계성에 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5 .03
기업의 유튜브 채널에서 활용된 광고 전략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브이로그(Vlog)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8
광고의 상호작용성이 한 · 중 소비자의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7
Mediatization 이론에 의거한 광고 및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양태변화의 함의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6 .01
사회적책임 관련 특성과 소비자 태도가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가정과삶의질학회 학술발표대회 자료집
2015 .11
인터넷 미디어 활동에 따른 소비자 혁신성 유형이 프라이버시 침해 우려성에 대한 고(High)집단과 저(Low)집단 간의 비교 분석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0 .10
소셜미디어 이용자 특성에 대한 탐색적 연구: 소비자혁신성을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