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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의 스토리텔링 기법을 활용한 창의 융복합 교원 연수 교재의 개발과 실증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1 .01
사회문화적 창의력 교육의 가능성 제안 : H대학교 ‘상상력 이노베이터’ 교과목 개발 및 운영 사례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7
2015 개정 교육과정의 창의융합형 인재상과 역량 중심의 교육목적 체제 분석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01
IB 교육과정을 활용한 2015 개정 지리 교육과정의 적용방안 탐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간호대학생을 위한 창의성기반 창의융합교과목 개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0 .04
한국어교육에서 스토리텔링 활용의 연구동향 - 스토리텔링 수업에서 텔러와 리스너 설계에 관한 연구자의 인식을 중심으로 -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2
창의융합 인재 양성을 위한 3년간의 초·중등 관리자 연수 프로그램 운영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1 .01
창의적 글쓰기 교육의 현황과 방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12
이미지 사고를 활용한 창의융합 교육의 의미 탐색
문화와융합
2021 .01
대학의 융복합 수업이 학습자의 창의적 발상에 미친 사례 연구 : ‘우디’의 인디게임 〈WAY DOWN〉 개발 일지를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1 .01
창의융합 교육의 관점에서 본 문학 교과서의 문제와 대안 : 창의융합 교육 제재로서의 드라마 <대장금>
문화와융합
2020 .06
창의적 교수법을 활용한 교육 프로그램 개발
창의정보문화연구
2018 .01
언택트 시대 대학 창의융합 교과목『디자인과 창의적 발상』의 수업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1 .03
블렌디드 러닝을 통한 HTE 창의교육 프로그램이 중학생의 창의적 문제해결력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7
창의산업 인력양성의 특성과 고등교육 혁신에 대한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06
미래인재의 핵심 역량 향상을 위한 교육과정 연구
창의정보문화연구
2019 .01
예비교사 대상 ‘동양윤리사상’ 교과목의 창의융합형 수업 사례 연구
문화와융합
2021 .03
간호대학생의 창의융합역량 수준 분석
차세대융합기술학회논문지
2022 .06
디지털스토리텔링을 활용한 문화예술교육의 방향성에 대한 논의
문화와융합
2022 .10
대학생 창의융합역량 5C 모형 검증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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