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적자원이 기업 성과에 미치는 영향분석 : 창조산업과 비창조산업 간 비교분석을 중심으로
한국경제연구
2015 .12
크리에이티브 담론과 광고 제작자의 정체성에 관한 탐색적 연구 : 창의 산업으로서의 논의를 중심으로
방송통신연구
2016 .10
창조산업 클러스터에 대한 연구: 산업집중도와 지원요소들의 관계를 중심으로
지방정부연구
2019 .05
유형별 창조산업이 지역경제활성화에 미치는 영향
한국행정논집
2015 .12
우리나라 초기 광고 전문지에 관한 연구 : <합동광고>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광고 건전성의 확보 방안에 대한 질적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22 .04
창조산업의 공간적 집적 특성에 관한 연구
지역개발연구 (The Studies in Regional Development)
2021 .01
창조경제 어디로 가는가?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5 .12
디지털 사이니지 광고의 크리에이티브 유형 분류와 광고효과에 대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21 .10
지방정부의 도시경쟁력 제고에 관한 연구: 도시창조성을 활용한 창조도시 전략을 중심으로
국가정책연구
2015 .09
광고 건전성의 구성요인과 광고 효과의 검증
광고연구
2022 .03
북한의 광고환경과 광고에 관련된 제반 개념의 분석
광고학연구
2019 .01
모바일 광고의 속성과 그에 의한 신뢰 및 태도가 구매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광고산업 통계조사의 개선방안 탐색을 위한 질적 연구
광고연구
2024 .12
자기표현의 공간에서 광고의 공간으로 : 인스타그램 광고효과 측정
광고연구
2022 .09
광고산업의 가치사슬 모델을 새롭게 정립하기 위한 질적 연구
광고학연구
2022 .10
[창조경제시대 방송광고산업의 역할] 창조경제시대 방송산업 경쟁력 제고를 위한 제도 개선 방안
방송문화
2015 .06
디지털 전환 시대의 광고 정의 요소, 광고 가치, 신유형 광고범위에 대한 소비자-전문가 인식 비교연구
광고연구
2023 .12
개러비용과 창조산업의 지리적 집중
정책분석평가학회보
2015 .09
온라인광고 산업의 성장과 법적 과제- 온라인광고 규제 및 분쟁 사례 -
경제법연구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