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저널정보
한국광고학회 광고학연구 광고학연구 제26권 제3호
발행연도
2015.1
수록면
7 - 33 (27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이 연구에서는 광고산업과 창조경제-창조산업의 관계성에 대해 고찰했다. 연구 결과, 창조경제와 창의적 광고산업의 관련양상, 창의적인 광고 사례와 창조경제의 관계성, 광고 창의성이 창조경제에 미치는 영향, 광고 창의성과 창조산업의 시너지 효과에 대한 의미있는 통찰력을 제시했다. 이 연구는 향후 광고 창의성 연구와 창조산업 관련 연구들을 촉발하는 동시에 광고산업계에 광고산업을 창조산업으로 발전시켜야 한다는 의제를 확산하는데 기여할 것이다.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