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메시지 프레임이 공익연계마케팅의 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공익연계마케팅의 양면성을 중심으로
경영학연구
2015 .06
기업의 공익연계 마케팅이 소비자의 평가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17 .01
소비자 냉소주의와 공익연계마케팅 전략
소비자학연구
2015 .01
공익연계마케팅 광고의 인식가능성과 사회적 거리감 지각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연세경영연구
2018 .06
공익연계마케팅의 양면적 특성과 메시지 프레임의 효과에 관한 연구 : 제품 유형의 조절 효과
경영학연구
2019 .04
공익연계 마케팅 메시지가 기업의 마케팅 성과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10
공익연계 마케팅에서 공익적 속성의 현저성 및 상징성이 브랜드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고객만족경영연구
2018 .01
한국과 중국시장에서 공익연계마케팅의 효과 비교
경영과 정보연구
2019 .01
공익연계 마케팅의 효과 : 제품유형, 가격할인과 회사-공익 적합성의 조절적 역할
경영교육연구
2017 .10
공익연계마케팅과 소비자 반응에 관한 연구: 진정성의 매개효과와 공익관여도의 조절효과
마케팅논집
2017 .01
인스타그램 공익광고 효과 연구: 메시지 유형과 시간적 거리감의 관계를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20 .12
여행업 공익연계 마케팅 효과에 대한 진정성과 적합성 인식의 상호작용효과
호텔관광연구
2019 .12
공익메시지의 은유 수준과 메시지 유형, 이슈 유형(개인적ᐨ사회적)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7 .01
공익광고 소구 유형과 제품 유형이 공익연계마케팅 효과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24 .11
공익연계마케팅 수행 기업의 국적에 따라 마케팅적 특성, 공익적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전문경영인연구
2020 .01
공익연계마케팅의 설득 효과 : 적합성과 메시지 제시 방법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20 .10
공익연계마케팅이 소비자 가치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브랜드 적합도 조절효과 -
마케팅논집
2022 .06
공익광고에서 공익성 주제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 차이 분석
한국광고홍보학보
2021 .10
공익개념의 법해석방법과 공익실현주체의 민영화
법학연구
2016 .11
기부 수혜자 유형과 소비자 조절초점이 공익연계 마케팅의 제품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