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본론
Ⅲ. 결론
참고 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360VR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3 .11
VR시장 변화에 따른 VR 콘텐츠 문제점 연구 : 모바일 VR 게임콘텐츠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7 .06
대학 등 영상교육기관들의 360 VR 교육의 현안과 과제 : 스토리가 있는 360 vr을 중심으로
영상기술연구
2017 .06
VR 개념의 리매핑
PREVIEW : 디지털영상학술지
2019 .01
VR Applications
한국디자인학회 국제초대전도록
2020 .07
모바일 탈착형 HMD기반 VR 콘텐츠 디자인 유형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16 .01
중국 VR 영상산업 지원 정책 개선 방안 연구
예술과 미디어
2021 .01
VR을 활용한 플랫폼 사용성 평가도구 개발에 관한 연구
산업디자인학연구
2019 .01
VR(Virtual Reality)을 활용한 무용 교육 콘텐츠 적용 가능성 연구
대한무용학회논문집
2020 .12
사회공포증의 심리적 치료를 위한 현실과 VR 영상 및 VR 애니메이션 이미지의 활용 효율성에 관한 비교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9 .08
VR AR 첨단미디어 제작을 통한 산업 분야별 운영사례와 VR 스토리텔링과 제작환경 연구
영상기술연구
2021 .09
VR 기술을 활용한 공간디자인 사례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0 .09
VR 저널리즘의 발전과 미래
한국애니메이션학회 학술대회지
2016 .06
미용 전공 여대생들의 VR에 대한 인식이 VR 활용 미용 교육 기대감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21 .12
어린이의 VR기기 사용경험에 대한 고찰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3 .05
VR에서의 리미널리티와 신체 감각의 확장 -몰입형 VR 퍼포먼스 〈VR_I〉를 중심으로-
기초조형학연구
2024 .12
VR 매체에서의 만화적 표현 연구 - 〈결혼반지이야기 VR〉를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20 .09
소비자 중심의 VR 콘텐츠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9 .12
VR플랫폼을 활용한 영화 광고 콘텐츠의 스토리텔링 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8 .12
시네마틱 VR의 현존감과 상호작용성에 대한 고찰
씨네포럼
2020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