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Ⅳ.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프로야구 구단의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IMC) 속성과 팬의 지각된 가치 및 모기업에 대한 자발적 행위의 관계
체육과학연구
2023 .03
프로야구단의 마케팅활동과 구단이미지, 구단동일시, 구단태도 및 구단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2
프로야구 구단의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IMC) 활동과 관중의 팬십 및 구전의도의 관계
스포츠사이언스
2019 .01
프로야구 구단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구단이미지, 동일시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8
프로야구구단의 공중관계성이 구단이미지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5 .08
프로야구 구단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구단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10
프로야구 구단의 진정성과 구단 이미지, 구단 태도 및 구단 충성도와의 구조적인 관계: 순차적 통합방법설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7 .08
국내 프로야구 구단의 자생력 확보 시도분석 및 향후과제: 삼성라이온스 관리를 중심으로
한국체육정책학회지
2017 .02
프로야구구단의 공익연계마케팅(CRM) 인식과 고객충성도의 관계 : 팀동일시의 매개효과
한국여성체육학회지
2015 .06
스포츠 윤리경영에 대한 프로야구단과 모기업간의 유효성 검증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8 .11
코로나-19시대의 구단 SNS(Social Network Service) 활동, 감정반응, 구단 이미지 및 구단 동일시의 경로분석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1 .04
프로농구단의 팀 속성과 팀 만족, 팀 동일시 및 팀 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8
ESG경영을 통한 프로야구구단의 IMC활동이 지각된 가치, 구단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3 .04
프로야구팀에 대한 관계의 질, 팀동일시, 팀충성도, 재관람의도의 인과관계
한국스포츠학회
2016 .12
프로스포츠 구단의 IMC활동이 관람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구단이미지와 관계의 질의 매개효과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7 .11
프로축구 구단의 마케팅활동과 구단이미지, 구단만족, 구단동일시 및 행동의사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04
프로 야구단의 소셜 미디어 특성이 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진정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22 .04
프로야구 선수의 비윤리적 행동으로 인한 선수이미지가 구단이미지 및 재관람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12
IPA 기법을 이용한 프로야구 팀 속성에 대한 중요도와 만족도 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04
프로야구 구단의 마케팅믹스와 관계의 질 및 관람 후 행동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