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베이지안 다층 구조방정식 모형을 적용한 학생 및 학교수준 변인과 수학성취도의 관계 분석
아시아교육연구
2016 .06
수학교사의 교수능력과 수업활동유형이 학습자의 정의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 다층구조방정식 모형을 적용하여
수학교육
2023 .05
수학 성취에 영향을 미치는 학생 동기와 학교 환경 요인에 대한 다층모형 분석
중등교육연구
2024 .09
우리나라, 싱가포르, 일본, 핀란드의 PISA 2012 수학 성취와 교육맥락변인의구조적 관계 분석
교과교육학연구
2016 .01
학업스트레스, 수학자기효능감, 수학수업참여에 관한 종단연구 : 자기회귀교차지연모형을 적용하여
수학교육
2022 .05
학생 중심의 참여형 수업을 통한 수학 흥미도와 자신감 키우기
미래교육연구
2017 .01
초등교사의 수학수업의 질, 수학 교수효능감, 학생의 수학흥미가 수학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다층구조방정식의 적용
초등수학교육
2020 .01
초등학교 ‘똑똑수학탐험대’ 지원시스템의 수학 학업성취도와 수학적 태도 효과
정보교육학회논문지
2023 .06
수업과 연계한 수학 클리닉 상담 사례 연구
수학교육 논문집
2018 .01
고등학생의 수학사회화 경험 수준에 따른 수학점수, 수학불안과 수학흥미도 간의 관계 연구
수학교육 논문집
2019 .01
방과후 2단계 중재에 적용한 증거기반 교수가 수학 학습장애 및 학습부진 학생의 수학 성취에 미치는 영향
학습장애연구
2018 .01
PISA 2012 수학 성취도를 설명하는 학생의 정의적 특성 및 교사 특성 분석을 위한 다층 구조방정식모형의 적용
교과교육학연구
2015 .01
코로나19를 전후한 고등학생 수학 성취도 변화: 실태 및 영향요인
교육과정평가연구
2022 .11
영재학생과 일반학생의 ARCS 이론에 근거한 수학학습동기 비교와 수학 정의적 특성 및 학업성취도 간의 관계
영재교육연구
2016 .03
스토리텔링을 적용한 수학 수업이 지적장애 고등학생의 수학 학업성취도 및 수업 참여 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청각언어장애교육연구
2021 .08
수학드라마 활동 수업이 수학적 의사소통 및 수학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초등교육
2015 .01
사회정의를 위한 수학교육 프로그램이 수학 학업성취도, 사회적 의식, 수학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초등교육
2022 .09
학업성취 변동 종단 분석: 교육격차 완화 요인 탐색을 중심으로
교육사회학연구
2019 .01
만 5세 유아의 협동적 수학활동과 개별적 수학활동이 수학문제해결력, 친사회적행동, 학습행동에 미치는 효과 비교
교과교육학연구
2019 .01
어머니의 수학 마인드셋과 수학적 상호작용의 관계에서 수학 불안의 매개 효과
한국심리학회지: 발달
2021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