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MZ세대 부모의 소비가치가 영유아 비건화장품의 구매결정속성과 구매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21 .12
비건 브랜드에 대한 인식과 제품 만족도 연구
한국화장품미용학회지
2021 .06
비건 화장품 소비자의 계획행동모델과 브랜드 이미지 및 구매의도의 관계
대한미용학회지
2021 .09
소비자의 의사결정유형이 비건화장품 소비가치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21 .01
ESG 경영과 구매의도의 관계에서 비건맞춤형화장품 인식의 매개효과 검증
한국화장품미용학회지
2024 .06
SNS 마케팅 특성이 MZ세대의 외모관리행동과 구매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지각된 유용성의 매개효과
한국미용학회지
2024 .04
청소년의 화장품 구매행동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미용학회지
2021 .08
증강현실 뷰티 어플리케이션 체험과 화장품 구매 행동의 차이 연구
한국미용학회지
2021 .01
MZ세대 소비트렌드를 적용한 화장품 브랜드 복합문화공간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11
할랄 인증 화장품에 대한 소비자 인식: 트위터 텍스트 분석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20 .01
미용 전공 청소년의 뷰티 동영상 관심도가 화장품 구매의도 및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20 .01
Analysis of Cosmetic Use and Starting Period of Generation Z, Female High School Students in Seoul -Focusing on functional and makeup cosmetics
한국미용학회지
2020 .01
온라인 소통 인프라 구축에 따른화장품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5 .01
코스메틱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이 MZ세대의 브랜드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국제보건미용학회지
2024 .08
20대 중국 여성의 화장품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II) -한국 여성과의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미용학회지
2020 .01
SNS 마케팅의 정보제공성, 상호작용성, 신뢰성 특성이 MZ 세대의 업사이클링 디자인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3 .12
피부관리실 전문 화장품 관심도에 따른 화장품 소비형태 및 구매 만족도 차이
한국미용학회지
2015 .08
Z세대의 화장품 소비성향이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21 .01
중국 사천성 지역 여대생들의 화장품 브랜드에 따른기초화장품 구매행동 및 사용 실태에 관한 연구
한국미용학회지
2018 .08
남성 소비자의 화장품 사용실태 및 구매행동 분석 -올인원화장품을 중점으로
한국미용학회지
2022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