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쾌락적 제품과 실용적 제품의 묶음판매 전략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구매가격제시 프레이밍과 온/오프라인 구매를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18 .01
제품 가치 간 상관관계가 묶음 판매에 미치는 효과
산업경제연구
2020 .12
단수가격, 쾌락재, 가격의식, 구매정당화에 따른 구매의도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7 .01
소비자가 인식하는 구매 시기와 제품 유형의 시간적 거리감이 광고 정보처리 과정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소셜커머스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7 .03
노스탤지어와 지각된 새로움을 기준으로 분류한 제품유형이 제품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과거의 시간적 거리감을 조절변인으로
소비자학연구
2020 .01
국가이미지가 중국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유통경영학회지
2018 .04
소비자들은 타인에게 보여주기 위해 친환경 제품을 구매하는가? : 친환경 제품 종류에 따른 소비자 반응을 중심으로
마케팅논집
2015 .01
소비자의 환경의식이 친환경 제품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논집
2018 .01
거래위험과 구매가치가 중고제품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지식경영연구
2024 .06
소비자의 사고방식이 제품선택을 변화시키다
경영학연구
2016 .06
판매촉진유형, 제품유형, 구매정당화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
경영연구
2023 .02
다른 사용자 점화가 신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 해석수준 이론을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4 .02
제품유형과 조절초점이 사전예약판매 전략의 성과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22 .04
친환경 제품 구매의도에의 영향요인 연구: 선물 상황과 자가 소비 상황의 차이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25 .02
친환경 제품 개발 의도가 소비자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제품 라인의 다양성, 브랜드 확장의 유사성의 조절된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24 .04
인플루언서가 라이브커머스의 지각된 가치와 제품신뢰에 미치는 영향: 중국소비자 대상 한국제품 판매를 중심으로
기업경영연구
2024 .02
친환경 속성 중심성과 조절초점 및 메시지 프레이밍이 제품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17 .01
K콘텐츠에 대한 중국소비자들의 경험이 한국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통상정보연구
2020 .12
제품옵션의 크기와 구매가능성: 메시지 해석수준과 심리적거리감을 중심으로
경영컨설팅연구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