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he Effect of Ad Model Fit on Consumer Attitudes: Focusing on Korean and Chinese Consumers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1 .08
중국 노인 소비자의 소비자역량에 관한 실증연구
Human Ecology Research
2018 .01
여행상품 모바일 광고 특성과 소비자태도, 구매의도 간의 관계 연구
관광경영연구
2020 .01
언제 여성의 아름다움은 소비자 설득에 효과적인가?: 모델 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논집
2021 .01
The effect of attitudes towards social media advertising and brand equity model on young consumer`s purchasing intention
대한지리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06
한·중 FTA에 대한 국내 소비자 인식이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물류학회지
2017 .01
토픽모델링을 활용한 소비자교육 연구 동향 분석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20 .01
Measuring the Effect of a Brand Communication Strategy through Consumer-Generated Content: A Case Study of Telecommunication Services
ASIA MARKETING JOURNAL
2025 .04
모바일 리치미디어 광고가 소비자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충동구매성향의 조절효과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5 .12
소비자의 개념에 관한 연구
法學論文集
2016 .01
가상광고와 간접광고에 대한 비교 연구: 광고속성과 광고효과를 중심으로
지식경영연구
2015 .01
개정 UN 소비자보호 가이드라인과 입법 과제
법학연구
2017 .01
Moderator Effect of Product Involvement and Brand Familiarity on the Relationship of Country of Manufacture and Chinese Consumers’ Product Attitude
Journal of China Studies
2017 .01
Mobile Advertising Acceptance and Strategy : The Moderating Role of Advertising Involvement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5 .04
주요국가 소비자법제 연구 Ⅲ - 일본 소비자법제 -
정책연구보고서
2021 .03
중국에서 외국산 유아식품의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유통과학연구
2017 .01
베트남에서 한류와 한국 화장품 광고에 대한 태도가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국가이미지와 한국 화장품 태도를 매개변수로
동북아 문화연구
2017 .03
2022 개정 초등 도덕과 교육과정 ‘사회·공동체와의 관계’ 영역에 대한 비판적 고찰
도덕윤리과교육
2023 .02
국가 관련 감정이 소비자들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해외진입방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아태비즈니스연구
2016 .06
고령자 대상 소비자교육 프로그램 개선방안 연구
정책연구보고서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