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특화 오프라인 매장의 브랜드 경험을 통한 브랜드 가치 전달 연구 – 국내 카페 브랜드 대상으로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9 .05
한국영화산업 지속 성장을 위한 프랑스 영화관 구독제 프로그램 연구
PREVIEW : 디지털영상학술지
2024 .04
댄스스포츠 교육기관의 브랜드 아이덴티디가 브랜드 충성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21 .01
답십리 영화의거리 장소브랜드 경쟁력을 위한 영화테마공간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9 .01
영화산업의 독과점 실태와 해소 방안
스포츠엔터테인먼트와 법
2017 .01
근대적 영화관람문화의 등장과 공론장으로서의 영화관: 제도화 시기 독일 영화관을 중심으로
현대영화연구
2021 .10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한 콜라보레이션 방안 - 색조 화장품 브랜드를 중심으로 -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15 .01
기업 복합문화공간의 체험가치와 공유가치창출, 브랜드이미지, 브랜드충성도 간의 구조적 관계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8 .01
통합적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한 브랜드앱 구성 방안 연구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의 브랜드 어플리케이션을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24 .08
브랜드 체험공간으로 나타나는 브랜드스케이핑에 관한 연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4 .06
국내외 화장품 브랜드의 시각적 이미지 평가기준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5 .09
오프라인 브랜드 공간의 핵심요소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몰입경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4 .02
골프웨어의 브랜드인지도, 브랜드이미지 및 재구매의 관계 : 브랜드이미지의 매개효과 및 성별에 따른 조절효과 검증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8
프로스포츠 관중의 지지를 받는 타이틀스폰서의 브랜드자산 효과에 따른 구단의 역할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2
헤어살롱의 브랜드이미지와 고객만족의 관계에서 브랜드자산의 매개효과
한국미용학회지
2019 .01
미용실의 사회적 책임활동에 따른 브랜드이미지가 브랜드신뢰와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15 .01
모브랜드의 이미지, 확장브랜드 속성 및 구매의향 간의 관계분석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9 .01
공동브랜드 아이덴티티 컬러가 브랜드이미지와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제주도 공동브랜드 '제주마씸'을 중심으로 -
일러스트레이션 포럼
2020 .01
영화관 서비스품질이 브랜드 이미지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영화연구
2015 .12
한국 상업영화의 소재와 주제에 관한 연구
영상기술연구
2019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