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부산 서비스산업의 지역경제 파급효과 분석
기술혁신학회지
2020 .02
데이터산업의 경제적 파급효과 분석
한국혁신학회지
2017 .02
산업연관분석에 의한 중국 캐릭터 산업의 경제적 효과 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9
광고모델이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적합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5 .12
4차 산업혁명시대, 기업의 채용변화에 따른 광고학 교육의 혁신에 관한 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0 .01
중국의 전력·수도·가스 산업의 경제적 파급효과 분석 : 2000년대를 중심으로
한국혁신학회지
2017 .05
무인항공기 산업의 경제적 파급효과 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2
4차 산업혁명시대, 광고학 교육과정 혁신에 관한 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9 .01
공연예술 콘텐츠의 온라인 강제노출 광고 전략
연기예술연구
2020 .01
블록체인 기반, 광고산업 변화에 따른 광고홍보학과 교육과정 혁신 및 진로교육 내실화 방안 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1 .01
정부광고 제도의 합리적인 운영방안: 전문가 초점집단면접을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2021 .01
모바일광고의 성장과 광고산업의 미래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인지 능력에 기반한 효과적인 모바일 네이티브 광고 배치에 대한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6 .01
소외산업 활성화를 위한 지역 산업육성 방안에 관한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온라인 광고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국가 직무능력표준 (NCS) 교육과정 개선 방향 연구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2018 .01
미디어 플랫폼 유튜브 이용자의 광고 회의주의와 광고 회피 현상에 대한 고찰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0 .08
한국과 중국 모바일광고 수용자의 광고회피에 관한 국가 및 연령별 비교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5
온라인 뉴스사이트의 광고 선정성 연구 : 인터넷과 모바일앱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4
[국민대통합위원회] 2016 국민대토론회 권역별 토론회 결과 보고서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6 .01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에서 공익 추구 목적으로 제작된 국내 TV 광고 내용분석 연구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3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