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마케팅] 팬心을 잡아라!
넥스트 이코노미
2018 .11
[마케팅] 유통가, 또 다시 부는 ‘굿즈 마케팅’
넥스트 이코노미
2020 .08
[마케팅] 유통가, 스포츠 시즌 맞아 마케팅 활발
넥스트 이코노미
2022 .06
마케팅관리: 디지털시대의 뉴 마케팅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8 .12
[마케팅] 유통업계, 비대면 ‘랜선 놀이터’ 마케팅
넥스트 이코노미
2020 .10
[마케팅] 쉿! 당신과 나만 아는 은밀한 서비스
넥스트 이코노미
2016 .03
계묘년 빛낸 ‘올해의 CEO’ 50인
매경이코노미
2023 .12
다시 시작, 계묘년 중년의 도전
브라보 마이 라이프
2023 .01
현대마케팅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7 .12
[마케팅] 유통가는 벌써 겨울!
넥스트 이코노미
2020 .11
B2B 고객추천 마케팅과 마케팅 역량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8 .10
[EDITOR’S LETTER] 2023 계묘년 키워드는
매경럭스맨
2023 .01
[마케팅] 진화하는 백화점 마케팅
넥스트 이코노미
2021 .03
[마케팅] 유통업계는 맛있는 전쟁 中
넥스트 이코노미
2018 .06
[마케팅] 유통업계, 게임에 빠지다
넥스트 이코노미
2021 .04
팬데믹에 따른 마케팅 패러다임 변화 -소비자행동,마케팅전략및마케팅정책변화에초점을두어-
유통물류연구
2023 .06
[마케팅] 지금이 아니면 못산다!
넥스트 이코노미
2017 .12
[마케팅] 용기 라벨 떼니 매출 오르네?: 환경 지키고 실적까지…두마리 토끼 잡았다
넥스트 이코노미
2024 .11
[Book] 불확실한 2023 계묘년 풍수로 운명을 바꾼다?! 외
매경럭스맨
2023 .01
[마케팅] 시네마 마케팅 주목받는 이유
넥스트 이코노미
2022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