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닭장 속의 닭 ‘콜센터 상담원’
고객을 위해 회사와 싸운다
업무의 질을 높이다
상담원의 자질과 능력 향상에 ‘올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주여성상담원의 직업적응 경험연구
한국상담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6 .08
직업생활상담원 실태조사 및 제도개선방안
수시과제보고서
2021 .01
좋은 일터(Great Work Place)로서의 학교
한국교육행정학회 학술연구발표회논문집
2018 .05
[수시 2020-09] 직업생활상담원 실태조사 및 제도개선방안
연구자료
2021 .05
[탐방보호] C-FESTIVAL 탐방보고
글로컬 창의 문화연구
2015 .06
콜센터 전화 상담원이 직업 현장에서 겪는 어려움과 변화, 대처방법
상담학연구
2019 .08
가정위탁지원센터 상담원의 직무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한국케어매니지먼트 연구
2015 .01
[업체탐방] 편리하고 안전하게 ‘지문’으로 쓱~
넥스트 이코노미
2019 .02
[업체탐방] 자본·기술·잠재력으로 글로벌 기업 이룬다
넥스트 이코노미
2017 .04
[업체탐방] 브랜드 명성 잇는 글로벌 기업 이룬다
넥스트 이코노미
2017 .06
일터 괴롭힘에 대한 대항에서의 비판적 일터 학습
평생교육학연구
2020 .01
일터학습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적자원개발학회 학술연구발표회 발표논문집
2015 .12
[업체탐방] 어머, 이건 사야 돼~
넥스트 이코노미
2017 .08
이주여성상담원의 학부 상담학습 경험에 관한 질적연구
한국상담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0 .08
[업체탐방] ‘GPS’로 빅뱅 2020 이끈다
넥스트 이코노미
2017 .07
Big 5a 모델을 활용한 콜센터 상담원의 온라인 상담 직무적합성에 관한 연구: 고객지향성과 직무만족간의 영향관계
e-비즈니스연구
2019 .11
[업체탐방] ‘테헤란로’에서 새 시대 열어간다
넥스트 이코노미
2020 .01
[업체탐방] 아프로존 차별화된 제품에 맞는 차별화된 교육
넥스트 이코노미
2017 .10
[업체탐방] 애터미, 글로벌 확장은 멈추지 않는다
넥스트 이코노미
2017 .09
[이러쿵 저러쿵] “노동자가 일터 주체되는 활동에 함께 합니다”
일터
2021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