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유통업 안 좋다는데… 이마트 지금 들어가도 될까요?
한경BUSINESS
2025 .02
[PART 4] 이마트 M&A 성공할까_일단 사긴 샀는데 제대로 뭉치려나
더스쿠프
2021 .11
[Business Point of View] 마트 3사 오프라인 or 온라인 전략_“매장 안 접어” 이마트 마이웨이 통할까
더스쿠프
2020 .10
[Market Watch] 이마트24 메타버스 활용법_점주 교육도 ‘가상’에서···
더스쿠프
2023 .06
온라인의 함정에 빠진 이마트
한경BUSINESS
2024 .06
[Market Analysis] 수장 교체한 이마트 전략 통할까_하나를 얻으면 하나를 잃건만
더스쿠프
2020 .02
[Market Watch] 롯데하이마트 사회공헌 활동_쪽방촌에 시원한 바람을~
더스쿠프
2019 .08
[바이어가 간다] 이구남 이마트 과일팀 과장_“고객이 원하는 곳엔 항상 이마트 바이어가 있다”
ANDA
2023 .06
[PART 2_Special Report 2] 인터뷰 | 문화도시팀_“당신은 동네 축제를 아시나요?”
더스쿠프
2020 .09
[Market Watch 2] 이마트 키친델리 : 채식 공략 나섰다
더스쿠프
2022 .01
[WATCH] WATCH OF THE YEAR
포브스 코리아
2024 .12
[WATCH] WATCH OF THE YEAR
포브스 코리아
2023 .12
[WATCH] SEE-THROUGH
포브스 코리아
2022 .09
[WATCH THE WATCHES] OUR TIME
한경MONEY
2023 .02
포털 뉴스 댓글에 나타난 동네 이슈와 동네 평판 수준의 관계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9 .04
이마트는 왜 PSI를 만들었나…지속가능 상품 기준 정립
한경ESG
2022 .09
디지털 미디어 시대, ‘동네’의 의미 : 서울지역 당근마켓 이용자의 동네 거래 및 동네 활동
한국언론정보학보
2022 .06
[WATCH THE WATCHES] OVER THE WORLD
한경MONEY
2024 .04
[WATCHES&WONDERS 2025_01] WATCH OUT!
포브스 코리아
2025 .05
[이슈] 이마트 vs 쿠팡, 승자는?
넥스트 이코노미
2016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