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증강현실 광고의 사용자경험에 대한 탐색적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AR Strip: 관광지에서의 증강현실 교육 콘텐츠에 관한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8 .01
증강현실 마케팅 사례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2
증강현실 관광 가이드 앱의 속성이 관광객의 몰입, 경험,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2
증강현실 앱을 이용한 디지털 3D 콘텐츠 디스플레이 방법에 관한 연구 - 전시기술 구현을 중심으로 -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7 .01
융합형 전시에서의 행위 유도성 표현을 위한 증강현실 앱에 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1 .09
지능형 증강현실의 현재와 미래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8 .01
“증강현실 콘텐츠” 특집을 내면서
한국콘텐츠학회지
2016 .12
결혼유무에 따른 증강현실(AR) 메이크업 체험이 여성 소비자 행동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증강현실 기반의 인터페이스 특성을 활용한 AR 지게차 훈련시스템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19 .01
증강현실 적용 기술 동향
한국콘텐츠학회지
2016 .12
증강현실(AR) 디자인 기술을 적용한 E-교과서 콘텐츠 기획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7 .05
증강현실 어플리케이션의 사용자 경험과 만족도 연구 -중국의 패션 소비자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실감형 콘텐츠를 활용한 군 정신전력교육 프로그램 개발 방안 연구 - 증강현실(AR)을 중심으로 -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9 .05
현대미술의 도구로서 증강현실을 활용한 미디어 아트의 유용성
문화와융합
2019 .08
증강현실(AR)을 이용한 미술활동이 유아의 정서지능과 친사회적행동 발달에 미치는 영향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21 .12
증강현실 활용 독서가 역사 독서 몰입, 흥미 및 지식 습득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인공지능기반 사물마커 증강현실 스토리북 구현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9 .02
소셜미디어의 AR 카메라 필터의 사용자 경험요인 연구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24 .08
HMD를 이용한 증강현실 큐브 맞추기 안내 시스템의 사용자 경험 평가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