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2차원 얼굴 이미지의 입체 모션디자인 표현 기법 연구
디지털예술공학멀티미디어논문지
2024 .03
모션 그래픽의 특성과 사용자 경험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0 .02
모션그래픽에서 예술적 표현의 가치에 관한 연구 : F5와 Semi-Permanent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1
발달장애아동을 위한 방향 교육 시스템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17 .01
부드럽게 느끼는 모션그래픽의 프레임 레이트 수준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6 .01
모션 효과로 렌더링된 보행 동작의 사용자 경험 평가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0 .02
시각문법에 기반한 모션그래픽디자인 학습체계 - 시간 구조와 모션 행위 요인을 중심으로 -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20 .01
캐릭터 스토리의 독창성과 캐릭터의 매력성 및 친근성이 캐릭터 제품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7 .08
공모전 수상작 분석을 통한 모션 인포그래픽 디자인 트렌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6
A REMEM-VR: 모션 추적 모듈을 이용한 가상 현실 경험 증강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9 .02
캐릭터 중심의 스토리텔링 분석 방법론 연구 - 드라마 〈D.P.〉를 중심으로 -
문화콘텐츠연구
2022 .08
모션 인포그래픽의 미리보기 전략 활용이 기억력 및 이해도에 미치는 영향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20 .01
영웅서사의 내적 성장형 캐릭터와 대중적 공감형성 - 마블과 DC의 시네마틱 유니버스를 기반으로 -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1
모션 효과의 파형 변조에 대한 사용자의 감성적/감정적 반응 조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3 .02
가상현실에서의 텍스트 입력 시나리오 개선을 위한 모션 컨트롤러 제안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0 .02
기업 캐릭터 디자인 사례 분석: 한국과 미국의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2
립모션과 아두이노를 이용한 가상현실 기반 실감형 3 차원 콘텐츠 제작 공정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7 .02
시선추적장치를 활용한 캐릭터의 시지각 집중도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6
발달장애아동을 위한 방향 교육 시스템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17 .01
모션캡쳐기술과 텔레비전 방송의 결합 : 현실인물과 가상 캐릭터의 실시간 상호작용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5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