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질병으로 규정된 게임 중독
KISO 저널
2019 .09
인디게임이 몰려온다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21 .12
WHO의 게임이용 장애 질병코드 부여 관련 법정책의 방향
언론과법
2020 .04
게임이용자들의 지각된 낙인이 게임중독에 미치는 영향: 자아존중감의 매개효과
한국심리학회지: 상담 및 심리치료
2021 .11
미디어 이용으로서의 게임 이용 : ‘무엇을’ 하는가에서 ‘어떻게’ 하는가로
한국언론학보
2016 .10
온라인 · 모바일 게임의 이용과 게임 결과물의 거래를 둘러싼 법적 쟁점
법학연구
2019 .12
An Exploratory Study of the Korean Online Game Industry: A Comparative Analysis of Historical Development Stages - 1998~2019 -
경영사연구
2019 .01
게임 이용 장애 질병코드 도입이 일반적인 게임 이용자, 게임 광고, 게임 산업 태도에 미치는 영향: 편견과 사회적 낙인 인식의 효과 검증을 중심으로
융합사회와 공공정책
2019 .01
온라인 게임 보안 관리가 게임 지속 이용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8 .08
게임 이용이 삶의 만족도에 영향을 미치는가?: 선용적 몰입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 탐색적 연구
한국소통학보
2020 .01
소비자의 게임 영상 시청과 게임 채택에 관한 연구
소비자학연구
2019 .01
게임산업 발전을 위한 게임산업법 개선방안
법학평론
2015 .02
게임 질병코드 도입으로 인한 사회변화 연구(게임문화 융합연구2)
[KOCCA] 보고서(ALIO)
2020 .01
청소년의 학업스트레스가 인터넷 게임중독에 미치는영향과 부모-자녀 긍정적 의사소통의 조절효과 - 남자청소년 게임중독 집단을 중심으로 -
가족과 문화
2015 .01
게임이용장애 질병분류가 게임이용자의 태도와 게임의향에 미치는 효과
벤처창업연구
2020 .08
온라인 교육용 게임과 청소년학습문화에 대한 Q분석
청소년문화포럼
2015 .04
종합적 사고 경향이 게임 이용 장애 편견과 게임 이용에 미치는 영향
PR연구
2020 .01
청소년들의 게임이용동기가 게임과몰입에 미치는 영향 : 진로성숙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사회과학연구
2018 .04
블록체인 게임(Dapp Game) 아이템 거래와 사행성의 관계
서강법률논총
2020 .10
게임 이용행위의 질병적 취급에 헌법적 검토
법과 정책연구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