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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CN 표준계약서 도입에 관한 연구
스포츠엔터테인먼트와 법
2021 .08
멀티채널 네트워크 스포츠방송 수요 결정요인 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22 .06
해외 한국어 방송에 대한 시청자 만족도 연구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17 .12
MCN 게이밍 콘텐츠의 스토리텔링 연구
한국영상학회논문집
2016 .01
창의력 증진을 위한 MCN(Multi Channel Network) 공간 계획에 관한 연구 - 유튜브 크리에이터를 중심으로 -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5
1인 미디어 분야에서 뷰티 크리에이터의 발전 방향에 관한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7 .11
MCN (Multiple Channel Network) 스포츠 중계 시청동기가 시청가치와 관람의도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 스포츠 관여도의 조절효과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3 .06
사례로 풀어보는 캐릭터 저작권_캐릭터 마케팅과 MCN
I Love Character
2017 .02
웹 애니메이션산업에서 1인 창작자와 MCN 애니메이션 기업의 협업 활성화를 위한 정책방안 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9 .03
온라인 생방송 플랫폼 이용 동기와 생방송 특성이 제품만족도와 지속적 쇼핑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 소비자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06
OTT 플랫폼 확장에 따른 국내 애니메이션 산업의 발전 방안 연구
조형미디어학
2022 .08
디지털방송콘텐츠 아카이브 구축 및 활용방안에 관한 사례 연구-영산대 방송콘텐츠 통합관리시스템(BCV) 사례-
기초조형학연구
2017 .12
방송장비의 사용 문제유형 조사 - 1인 크리에이터들의 방송 장비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1 .05
인터랙티브 시청자 참여 방송프로그램 포맷 제작과 수익성 관계에 대한 연구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16 .12
1인 게임 방송이 방송 시청자의 게임 실행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9 .05
인터넷 방송에서 게임을 활용한 2차 컨텐츠 연구 -시청자와 소통을 중심으로-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19 .10
한국 · 미국 음식방송콘텐츠 서사구조 문화적 맥락 비교연구 -2017~2019년도 한국 · 미국 공영 음식방송콘텐츠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0 .06
화면해설방송에 적용 가능한 미래기술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5 .11
한중 방송 협업, 어디까지 왔나?
현안보고(이슈페이퍼)
2015 .05
인터넷 방송 플랫폼에서의 다크패턴 사례에 대한 사용자 연구 -라이브 방송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3 .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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