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미국] ‘막말 트럼프’ 대신 ‘거짓말 트럼프’라고 보도했다면?
신문과방송
2016 .01
[박영실의 IMAGE BRANDING] ‘졸린 조’ 바이든 vs ‘이단아’ 트럼프
한경BUSINESS
2023 .08
[글로벌 포커스] 경합주 미세한 표심이 초박빙 대선 판세 가른다 : D-80, 예측 불허 美 대선 좌우할 변수
월간중앙
2024 .09
“우리 학교 흔들지 마세요” 정치권 막말에 상처받는 학생들
주간경향
2024 .12
[박영실의 IMAGE BRANDING] 바이든·트럼프 둘 다 싫은 유권자 파고드는 로버트 F 케네디 주니어
한경BUSINESS
2024 .05
[WEEKLY ISSUE _ 이 주의 한마디] JD 밴스 미국 오하이오주 상원의원 : “해리스는 자식 없는 ‘캣 레이디’”… 막말에 역풍
한경BUSINESS
2024 .08
노쇠이해능력 척도 개발 연구
한국노인복지학회 학술대회
2018 .11
21대 대선에 대하여
현장과광장
2021 .05
미국 대선과 트럼프 당선의 배경
월간 좌파
2016 .12
[박영실의 IMAGE BRANDING] 트럼프의 앞치마 vs 해리스의 청바지…‘서민 소통 상징’으로 패션정치 대결 : 트럼프는 신뢰 회복, 해리스는 독립적 리더십 극복 과제
한경BUSINESS
2024 .11
[박영실의 IMAGE BRANDING] 트럼프 그림자에 길 잃은 ‘대서양 아이콘’ 조르자 멜로니 이탈리아 총리
한경BUSINESS
2025 .04
[박영실의 IMAGE BRANDING] ‘분노의 트럼프 머그샷’ 폭정에 맞서는 투사로 둔갑시켜
한경BUSINESS
2023 .09
트럼프가 돌아왔다
한경BUSINESS
2025 .02
트럼프, 심각해지다
마르크스21
2018 .05
[박영실의 IMAGE BRANDING] 4대 그룹 총수의 신년사 옷차림에 숨겨진 메시지…“비전과 전략의 단서” : 트럼프 2기 출범으로 커지는 글로벌 경제 불확실성 극복 과제
한경BUSINESS
2025 .01
[박영실의 IMAGE BRANDING] ‘카리스마 지도자’ vs ‘공공의 적’ 푸틴의 두 얼굴
한경BUSINESS
2023 .09
[박영실의 IMAGE BRANDING] 강력한 리더 시다다 vs 조용한 권력 독재자… 시진핑의 이미지 전략
한경BUSINESS
2023 .11
[Special Ⅱ_Presidential Election] 윤석열·이재명 초박빙 승부
매경럭스맨
2022 .01
[문기환 Media Watch] 해괴한 대선 판 ‘비호감’이 판친다
인사이트코리아
2021 .11
“비호감 대선”에서 주요 정당 지지자들의 태도는 어떠했을까?: 20대 대선에서 당파적 유권자들의 정서적 양극화
EAI 워킹페이퍼
2022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