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연구방법
3. 연구결과
4. 결론 및 제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국의 소비자 적대감이 국가이미지, 한국화장품의 구매의도 및 구매만족에 미치는 영향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비건 화장품 소비자의 구매의도와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확장된 계획행동이론을 중심으로
차세대융합기술학회논문지
2022 .11
중국 여성의 기초화장품 선호도 및 사용실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3 .04
화장품선택속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온라인쇼핑의 화장품구매를 중심으로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1 .08
소비가치가 친환경 화장품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2
국내 기능성화장품 범위 확대 방안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 및 기대 정도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중국여성들의 복합적 구매성향에 따른 화장품 구매행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기능성 화장품의 소비가치와 구매행동의 관계분석 - 밀레니얼 세대를 중심으로 -
문화와융합
2023 .10
화장품 소비욕구가 맞춤형화장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구매동기를 매개효과로 -
한국웰니스학회지
2020 .11
뷰티 소비시장의 변화에 따른 비건 화장품 매칭 융합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개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1 .06
화장품 재구매 의도와 추천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20대 여성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9
중국 화장품의 수출 증대 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2
10∼20대 소비자의 피부관심 정도 및 유튜브 뷰티동영상 특성에 따른 피부관리 화장품 구매 형태와 만족도 연구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3 .02
친환경 융합디자인 방식이 적용된 경량화 화장품 용기에 대한 소비자 인식과 태도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1 .06
화장품 광고의 유형과 소비자 구매 행동에 관한 연구 아모레퍼시픽 화장품 광고 사진을 사례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5 .02
4년제 대학 화장품관련학과 교육과정 현황 분석 - 전문가 집단 심층 분석을 중심으로 -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06
인터넷쇼핑몰을 이용하는 소비자들의 기능성화장품에 대한 인식 실태 분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12
화장품 유통기한 알림이 앱 개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화장품 구매특성이 구매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공급자 구매자의 소셜미디어 활동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11
Research on Character Collaboration Expression in Cushion Cosmetic Products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