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퍼스 기호학의 ‘도상’을 통한 게임 캐릭터 의상 제작에 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2 .10
한국어 소설에서 주요 인물명 인식 기법
한국정보전자통신기술학회 논문지
2016 .02
예능프로그램의 부캐릭터 전략 연구 - <놀면 뭐하니?>를 중심으로 -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21 .05
MOBA 게임 캐릭터의 기호적 특성에 따른 플레이 양상 분석 - <리그 오브 레전드>와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을 중심으로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5 .01
한국과 중국의 전통복식을 이용한 스마트 축제의상의 개발 및 활용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19 .01
스토리 검색 서비스의 사용자 기록에 나타난 인물 성향 군집화 및 유형 분석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10
3D Spatial Interaction Method using Visual Dynamics and Meaning Production of Character
International journal of advanced smart convergence
2018 .01
게임의 양가성과 게임 캐릭터의 콘텐츠 특성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4
지역 문화콘텐츠 산업의 문화 기호학적 해석과 미디어 문화 커뮤니케이션 전략분석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5 .01
박물관 문화상품 디자인 프레임워크에 관한 연구: 중국 박물관을 중심으로
대한인간공학회지
2020 .08
Jungian Character Network in Growing Other Character Archetypes in Films
International JOURNAL OF CONTENTS
2019 .06
성격 유형별 MMORPG 플레이캐릭터 선호도 분석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5 .01
An Analysis on Game Character Product Design Preferences among Kidults for Extending Mobile Game Lifespans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7 .04
간호대학생의 인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9 .08
소프트웨어 중심의 주문 형 의상제작 융합플랫폼 개발을 통한 OSMU콘텐츠 뉴비즈니스 시장 창출 제안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18 .08
AOS 게임 캐릭터의 존재론적 재현 양상 분석 : <리그 오브 레전드>를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2
AR Interaction Design Mode of Multi-user and Multi-character in Theme Parks
대한인간공학회지
2019 .12
딥러닝 학습을 이용한 한글 글꼴 자동 제작 시스템에서 글자 쌍의 매핑 기준 평가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20 .07
Perceiving Mind of Video Game Characters in COVID-19 Times: Focusing on Influence of Pessimistic Expectations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21 .01
Effectiveness of Neuro-fuzzy Inference System for Predicting Player Character in the Balinese Serious Game Model
INTERNATIONAL JOURNAL of FUZZY LOGIC and INTELLIGENT SYSTEMS
2021 .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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