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업사이클링 디자인 제품의 가치요소가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융합 연구 - 중국 소비시장을 중심으로 -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3 .01
중국 소비자의 지각된 가치가 신에너지 자동차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혁신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2 .05
문화관광상품의 디자인특성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 소비자를 중심으로 -
문화와융합
2023 .08
융합 이후의 융합: 융합 추구의 한국디자인교육 5년에 관한 분석과 고찰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6 .01
소셜미디어 특성이 소비자 신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소비자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2
패브릭 소파에 대한 소비자 인식 영향 연구 - MZ 소비자를 중심으로 -
문화와융합
2024 .01
국가이미지, 브랜드이미지와 원산지이미지가 구매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중국소비자들의 한국산 첨단 및 융합기술적용 화장품 구매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스포츠 융합기업 활성화를 위한 제언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소비자의 특성이 공유가치창출 제품 구매에 미치는 영향: 화장품 구매의사결정에 미치는 사회심리학적 변인과 가치일치성을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01
제품의 구매가치와 소유가치 인식 변화에 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8 .06
환경 지속가능한 패션제품 특성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 후베이성 지역 대학생 중심으로 -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2
중국의 소비자 적대감이 국가이미지, 한국화장품의 구매의도 및 구매만족에 미치는 영향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모빌리티 기업의 디자인 정체성 구축을 위한 디자인 융복합 전략 연구 -제품, 커뮤니케이션, 융합 공간 디자인 일관성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2 .12
기술수용의도에 기반한 디자인 프로토타입의 사용성 융합 평가 모델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1 .12
개인행동특성이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정보기술아키텍처 연구
2016 .01
제품에 대한 희소성과 지각된 융합가치가 홈쇼핑 한정판매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평가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1 .03
사회적책임 관련 특성과 소비자 태도가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가정과삶의질학회 학술발표대회 자료집
2015 .11
중국 소비자들의 친환경 제품 구매 의도 결정 요인: 인지된 가치와 계획된 행동 이론의 통합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5 .01
기술수용모형을 적용한 소비자 특성과 수용의도의 관계모형 검증: 무인 피트니스 센터 이용을 중심으로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3 .02
녹색제품의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중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2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