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AI 시대의 방송과 광고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4 .11
[김진호의 ‘음악과 삶’] 음악 세계에 적용된 AI
포브스 코리아
2023 .06
“AI가 광고를 바꾼다… 고객경험의 차원을 끌어올리는 AI”
한경BUSINESS
2025 .02
내 차에 광고를 한다고?!
이슈&진단
2021 .01
[매경미디어그룹 AI 영상 광고·숏폼 공모전]내가 만든 AI 영상이 광고로…참가자 모집
매경이코노미
2025 .03
생성형 AI 시대 방송광고의 대응 방안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3 .11
광고와 음악_음악은 광고 창작의 황금 광맥
신문과방송
2019 .05
디지털 광고 시대 ‘광고 기술’_현실과 가상 넘나들며 수천억 달러 미래 광고 시장 이끈다
신문과방송
2018 .07
광고의 변화: 8가지 성공 사례로 배우는 효과적인 광고 만들기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7 .12
영상광고 평가툴의 확장에 대한 논의: KTX 방송광고(옥외광고)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0 .06
[광고로 보는 세상 (29)] 온라인 광고_개인이 주도하는 정보 유통 시대, 맞춤형 광고로 급성장
신문과방송
2020 .08
AI 기술을 활용한 영상 제작 교육과 현재와 미래 전망에 관한 연구
예술교육연구
2024 .06
주의를 증대시키는 광고유형의 효과성과 선호도에 대한 분석: 정보성, 신뢰성, 광고태도
상품학연구
2019 .01
[광고로 보는 세상 (32)] 광고와 춤_짧고 강렬한 표현이 대세인 시대, 춤과 광고는 환상의 커플
신문과방송
2020 .11
AI 기반 음악교육에 대한 교육적 재음미 - 음악교사 역할에 관한 논의를 중심으로 -
음악교육연구
2022 .11
TV 광고와 디지털 광고가 만났을 때 : 크로스 미디어 광고 효과와 다중매체 이용도에 따른 광고 효과
광고연구
2020 .06
AI 음악생성기(Music Generator)의 음악작품 분석 및 음악교육적 시사점 고찰
음악교육연구
2024 .02
AI 시대, 사고교육은 과연 더 필요한가?
사고와표현
2024 .04
광고와 그림_광고가 예술작품의 씨앗이 되는 시대
신문과방송
2019 .03
영상부터 음성까지...AI 활용 능숙
ANDA
2022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