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K-디저트의 발전 및 디저트 아뜰리에 추천 방법론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9 .04
여성 소비자의 디저트 카페에 관한 가치체계 연구 -래더링기법을 활용하여-
동북아관광연구
2021 .01
[마케팅] 유통업계는 맛있는 전쟁 中
넥스트 이코노미
2018 .06
[마케팅] 유통업계, 게임에 빠지다
넥스트 이코노미
2021 .04
[중동콘산 19-9호] 2019 두바이 한류 박람회 리뷰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9 .12
[마케팅] 유통업계X카드사, ‘손에 손잡고’
넥스트 이코노미
2018 .12
Tobit 모형을 활용한 디저트카페 외식소비 지출결정요인 분석
관광연구저널
2022 .03
[특집] 유통업계, 다시 불붙은 ‘10원 전쟁’
넥스트 이코노미
2022 .08
[인사이드] 유통업계 ‘페이’ 치열한 경쟁 예고
넥스트 이코노미
2023 .05
버티는 것도 버겁다 유통업계는 악화일로
한경BUSINESS
2025 .02
[마케팅] 유통업계, 비대면 ‘랜선 놀이터’ 마케팅
넥스트 이코노미
2020 .10
[Market Watch] 신세계푸드의 신제품 : 전문점 디저트를 집에서 간편하게 외
더스쿠프
2022 .07
[김소연 기자의 ‘영화로 보는 茶 이야기’ 30] 세상의 모든 디저트: 러브 사라_‘세상의 모든 디저트’ 맛보고 싶은 당신 ‘세상의 모든 tea’ 꿈꾸는 당신…
매경럭스맨
2024 .11
디저트카페에 대한 감성, 신뢰와 만족, 재방문 및 추천의사의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7 .12
2019 자동차업계 3대 핫이슈
인사이트코리아
2019 .12
[마케팅] 유통업계, ‘디지털 네이티브’를 잡아라
넥스트 이코노미
2023 .06
[마켓] ‘새로고침’으로 젊어지는 유통업계
넥스트 이코노미
2024 .09
[현장] 유통업계, 로봇 시대를 맞다
넥스트 이코노미
2023 .04
[포커스] 유통업계, ‘D2C’ 구축에 공들인다
넥스트 이코노미
2023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