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도시브랜드 형성요인에 관한 개념연구 : 도시브랜드 관련의 연구동향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4
문화도시를 위한 도시브랜드 자산과 도시 브랜드 정체성 형성에 있어서 개인 혁신성의 역할 - 수원특례시의 문화도시 요인을 중심으로
지역과문화
2024 .09
A Study on Strategic City Brand Policy: Based on the comparative analysis of city brand slogans in Seoul and overseas case studies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01
도시브랜드이미지 인식과 소비자 행동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A Study on the Effects of City Brand-Self Congruity on Attitudes toward City and Moderating Effect of City Brand Personality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A Study of the Relationship between City Branding and Event Content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7
문화도시 활성화를 위한 도시브랜드전략의 탐색적 연구 - 1차 법정문화도시를 중심으로-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1 .08
융·복합 기반의 유니버설디자인 원리 확장에 따른 도시브랜드디자인 연구 : 국내 광역자치단체의 도시브랜드 슬로건을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6 .03
지방자치단체의 통합브랜드에 대한 분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제천시 도시브랜드 자산과 도시평판, 관광의도와의 관계 연구 : 대학생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3
네이버와 구글의 이벤트성 브랜드 경험 디자인에 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Logo Design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8 .05
Logo Design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8 .07
다학제적 관점에서 조명한 유네스코 창의도시 특성화를 위한 뮤지엄 포트폴리오 연구 – 국내 김해, 부산, 진주, 통영을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2 .12
지역의 정체성 제고를 위한 도시브랜드 제안 - 광주브랜드 인지도 조사를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3 .01
중국 신 차 음료 브랜드에 대한 MZ세대의 인지반응 분석 -로고를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5 .03
A Study on the Preference of Korean and Chinese Consumers for Visual Elements of Logos and Their Differential Integration - Focus on Chinese City Logos -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2 .03
기호학적 분석을 통한 브랜드 아이덴티티(B.I)가 패션쇼 공간 연출에 미치는 특성 연구 : Chanel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3 .06
브랜드 경험(Brand Experience)디자인 시스템 개발사례 연구 : ‘정家네곳간’ 브랜드 개발사례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11
AI 생성형 로고디자인 사례 연구: 디자인씽킹뮤지엄 로고디자인을 중심으로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3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