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상호작용성과 관계품질이 라이브 스트리밍을 이용한 소셜커머스에서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경영학회지
2020 .10
멀티소싱을 위한 공급사슬의 최적 구매비율 결정에 관한 연구
유통경영학회지
2020 .10
LSC 진행자와의 상호작용성과 플로우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코로나 불안의 조절된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23 .12
The impact of consumers’ choice and perceptions of interactivity on social responsibility campaigns through social media*
광고PR실학연구
2016 .01
사회적 실재감, 플로우 및 e-충성도와 레스토랑 모바일환경에서의 서비스 가치의 조절효과
호텔관광연구
2015 .11
Factors Influencing Foreign Products Purchase Intention of Mongolian Consumers
ASIA MARKETING JOURNAL
2022 .10
Analysis of the Interrelationships among Uses Motivation of Social Media, Social Presence, and Consumer Attitudes in Strategic Communications
Asian Communication Research
2019 .09
한·중 FTA에 대한 국내 소비자 인식이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물류학회지
2017 .01
A Study on the Factors Influencing the Purchasing Intentions of Chinese Consumers for Overseas Direct Purchases -Focusing on Consumers Who Utilize Mobile Applications
인문사회 21
2023 .06
The effect of image search, social influence characteristics and anthropomorphism on purchase intention in mobile shopping
산경연구논집
2020 .01
호텔 브랜드 경험이 전반적 만족과 교차구매의도 및 상향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전환비용의 조절효과-
동북아관광연구
2021 .01
외식업체의 비대면 서비스 품질이 만족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6
A Study on the Analysis of Factors Affecting Consumer Purchase Intention of Korean Smartphone Brands: Focusing on Cameroon in Central Africa
무역연구
2024 .02
인플루언서 특성이 라이브커머스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농산물에 대한 효과를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24 .10
소비자 정체성이 브랜드 커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 확장된 계획행동이론의 매개효과
관광레저연구
2017 .11
친환경농산물에 대한 건강관심도와 환경관심도가 소비자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가족 형태의 조절효과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8 .05
중국에서 외국산 유아식품의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유통과학연구
2017 .01
The Effect of Perceived Consumption Value on Purchase Intention and Recommendation Intention of Up-Cycling Product: Focused on Consumer Innovativeness
문화산업연구
2021 .06
0